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메이션 UP 속 풍선집을 현실로, 꿈을 만드는 사람들의 시도...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1. 3. 14. 14:3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바늘로 찔러도 피 한방울 나오지 않을 것 같은 꼬장꼬장한 노인이 있었다.
누구 못잖게 로맨틱한 사랑을 했지만 연인을 잃고 집에서만 살아가던 그. 하지만 그에게도 먼 남미로의 여행이라는 꿈이 있었으니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해 누구도 상상하지 않았던 풍선집을 생각해낸다.


여기까지는 픽사의 애니메이션인 (UP)의 한장면.
지난 2009년에 개봉했던 이 애니메이션이 최근 꿈을 쫓는 또 다른 이들의 손에서 부활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팀이 애니메이션 업에서 영감을 얻은 풍선집을 직접 만들어낸 것이다. 크기 자체는 실제 집에 비해 작지만 300여 개의 대형 풍선을 달고 하늘을 나는 이 풍선집을 보고 있자니 마음 한부분이 푸근해지는게 왠지 로망에 불탄다.


꿈을 가득 채우고 어디로든 내가 가고 싶은 곳으로 날 데려다 줄 하늘을 나는 풍선집...
이렇게 사진과 동영상으로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한번쯤 저 풍선집과 함께 직접 날아보고 싶어졌다.^^ 내겐 여전히 꿈으로 남겠지만...

[관련링크 : MyModernM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1.03.14 15:08
    꿈을 현실로 만든, 정말 멋진 사람들이네요.
    이 초현실적인 광경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각자 가지고 있던 꿈의 집을 날려보내는 상상을 해봅니다.
    • 프로필 사진
      2011.03.18 15:53 신고
      아이디어와 추진력, 그리고 그게 콘텐츠가 되는 세상이니 NGC에 딱이었던 작품 같습니다. 너무 상업적인 답글인 것 같긴 하네요.ㅎ
  • 프로필 사진
    2011.03.14 16:04
    와우. UP도 굉장히 감명깊게 본 애니매이션인데, 이번 도전은 더욱 새롭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