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싱글 라이프를 더 편리하게... IFA 핫아이템, LG전자 트롬스타일러(TROMM Styler) 본문

N* Tech/Device

싱글 라이프를 더 편리하게... IFA 핫아이템, LG전자 트롬스타일러(TROMM Styler)

라디오키즈 2010. 8. 30. 20:00
화려한 싱글 라이프까진 아니더라도 싱글의 삶을 걷고 있는 지라 싱글족들이 득세하는 요즘의 분위기가 제법 편안하게 느껴진다. 어디서든 더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싱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넘치니 말이다.

자. 이제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할 녀석이 등장할 모양이다.
내달 3일 독일에서 열리는 IFA 를 통해서 LG전자가 선보이는 이 아이템에는 '신개념 가전'이라는 꼬리표가 붙어있는데 간단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 같다. 양복이나 니트, 블라우스 같이 한번 입고 빨기에는 좀 애매한 옷들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 관리기라는 이름만 봐도...


트롬 스타일러(TROMM Styler)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이 제품은 내부에서 발산하는 스팀과 움직이는 행거를 통해 세탁까진 아니지만 구김이나 냄새 등을 제거하고 살균, 건조 등 은근히 필요했던 기능을 속속들이 제공한다고 한다.

원한다면 섬유 유연제를 이용해 옷에 향기까지 베개 할 수 있다니 혼자 살지만 깔끔함을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더 사랑받지 않을까 싶다. 아무래도 가족 숫자가 되면 세탁이 자연스러운게 되지만 혼자살면 잦은 세탁은 여러가지로 귀찮음이나 번거로움을 동반하니...

골드 미스로 표현되는 요즘의 싱글족들에게는 제법 잘 어울리는 제품이 아닐까 싶다.
물론 실제 성능에 따라 평가는 달라지겠지만 저소음에 전력 소모도 적다니 이래저래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분명한데 문제는 이제 막 시장에 진입한 탓인지 가격이 비싸다는 점. 예상가가 200만원대라는 만큼 이 제품도 내년, 혹은 그 다음 해에나 구입해야 겠구나라는 생각을 갖게 한다.

아무튼 혼자서도 잘하고 살 수 있두록 세상이 변해가긴 하는 모양이다.
그런데 싱글을 위해서라면 좀 더 크기가 작아져도 좋을듯~^^ 싱글의 아늑한 스위트홈에 알맞는 크기로 말이다.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