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균 기능에 삶을 수도 있는 '청결한'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스킨 듀오(iSkin Duo)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10. 7. 1. 20: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아이폰도 그랬지만 애플의 제품에는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이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출시되기로 유명하다. 스피커로 시작해 기능을 확장해주는 제품들도 쏟아지고 있지만 휴대기기들이 많다보니 케이스나 슬리브 등의 출시도 꼬리에 꼬리를 무는데...


아직 국내 출시는 요원하지만 이미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아이패드의 케이스로 제법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 하나 등장했다. 특히 항균이나 청결함에 관심이 많았다면 더 관심을 가져볼만한 녀석인데...


아이스킨(iSkin)이 선보인 듀오(Duo)라는 이름의 아이패드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로 다양한 컬러를 자랑한다. 하지만 눈에 띄는 건 이런 화려한 컬러감을 뛰어 넘어 더러움이 잘 뭍지 않는다는 기본기부터 Microban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제공되는 항균 기능인데...


이것도 성에 차지 않는다면 실리콘 케이스를 직접 물에 끓여 살균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히 빨래를 푹푹 삶기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잘 맞는 녀석이라 하겠다.^^;; 참고로 듀오의 가격은 49.99달러(6만원 정도)라고 한다.


언제쯤 아이패드가 들어오고 또 이런 항균성 실리콘 케이스들이 시장에 풀릴지는 모르겠지만 교육용 교재로 어린이들의 사용도 많아질 것 같은 아이패드의 특성상 케이스도 끓여주는 부모들이 생겨날지도 모를 일.

기능성 못잖게 친환경이나 인체에 무해한 소재 등 건강을 포인트로 제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도 이런 제품의 꾸준한 출시를 기대하게 하는 포인트라 하겠다.

[관련링크 : iSkin.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