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 전화기는 싸다?! B&O라면 VoIP 전화기도 비쌀껄... 베오컴(BeoCom) 5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09. 12. 18. 08:3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인터넷 전화는 싸다. 이는 이미 대중 깊이 자리한 통념이다.
그래서 기존의 집전화에서 인터넷 전화인 VoIP로 옮겨타는 사람들도 늘고 있고 통신사들도 적극적으로 이런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 아무래도 기존의 가정용 시장을 노리다보니 단말의 디자인도 가정용 무선 전화기와 비슷한 모습과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왠지 이들이라면 그런 평범한 제품을 내놓지 않았을 것 같다.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성 등 여러가지 면에서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그들, 뱅앤올룹슨(B&O)이 새로운 VoIP 단말 베오컴(BeoCom) 5를 내놓은 것이다.


B&O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알만큼 유명한 고가의 브랜드로 이번에 그들이 선보인 제품의 디자인은 범상치 않아 보인다. 검은색의 단말기 본체와 전체가 다 스피커처럼 보이는 메탈릭한 거치대의 조화가 이채롭다. 이 거치대는 별도의 스피커폰 역할도 한다고.


또 두개의 전화 회선을 하나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는데 대략 휴대전화의 투폰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지도.^^


애초에 그들이 가정만 타깃으로 한 건 아니라서 사무실 등을 염두에 두고 스피커폰 기능이나 투폰 기능 등을 강조하고 있는 듯 한데 그들 특유의 스피커 시스템을 얹어 혁식적인 스피커폰이라는 이번 모델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다.


B&O에서는 썩 괜찮은 소리를 들려준다고 약속하고 있지만 애초에 회선 상태가 좋지 않다면 이 녀석도 답이 없지 않을까? 뭐 그건 그렇고 아직 가격을 확인하진 못했지만 B&O답게 가격은 안봐도 비디오 아닐까?

[관련링크 : Bang-olufsen.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