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블록을 사랑한 엘레콤의 액세서리들... 사운드블록(Soundblock) & 플레이브릭(Playbrick) 본문

N* Tech/Device

블록을 사랑한 엘레콤의 액세서리들... 사운드블록(Soundblock) & 플레이브릭(Playbrick)

라디오키즈 2009. 10. 18. 15:00
엘레콤(Elecom)은 다양한 주변기기를 내놓는 일본 업체인데 최근 앙증맞은 디자인의 아이템을 차례로 선보였었다. 공통점이라면 컬러풀한 색상과 레고가 떠오르는 블록 디자인.


아이팟을 위한 귀여운 외장 스피커... 사운드블록(Soundblock)


사운드블록(Soundblock)은 iPod이나 iPod Touch, iPod Classic, iPod nano 등과 호환되는 스피커로 앙증맞은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무려 10종...


영락없는 블럭 장난감의 느낌이며 자신의 아이팟과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면 될 듯~
다만 크기에 비해 가격은 비싼 느낌이다. 4,000엔(54,000원 정도)이나 하니 말이다.

[관련링크 : Geekstuff4u.com]


좀 더 노골적인 디자인의 이어폰... 플레이브릭(Playbrick)


사운드블록이 다소 소극적인 느낌의 블록 스타일이었다면 아예 레고 블럭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반영한 듯한 이어폰도 있다.


이 녀석의 이름은 플레이브릭(Playbrick). 블랙, 블루, 레드 등의 단일 컬러 혹은 양쪽에 다른 색상을 가미한 스타일을 겸한 모델을 판매 중이며 가격은 역시나 다소 비싼 느낌인 3,900엔(51,000원 정도).

[관련링크 : Geekstuff4u.com]


개인적으로는 둘 다 그닥 와닿지는 않는 스타일이지만 레고를 비롯한 블록 스타일에 관심을 가진 이라면 좋아라할지도 모르겠다. 결국은 취향의 문제이니 말이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