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다운 Cool함~~~ 블루투스 레이저 마우스 VGP-BMS10, 바이오 X와 함께 오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개인적으로 소니(Sony)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특유의 디자인과 색상이다.
그 다음에는 가격이나 성능 같은 세부적인 요소가 따라오지만 제일 앞에 서는 건 역시나 화려한 디자인 자체였다.^^;;

그런 의미에서 Sony가 최근 출시한 블루투스 레이저 마우스 VGP-BMS10도 남다른 세련됨이 묻어나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에서처럼 신형 블루투스 마우스는 버튼과 휠이 자리한 부분을 슬라이드형 커버로 덮어둘 수 있다. 또 이 커버를 여느냐 닫느냐로 마우스에 전원을 넣을 수 있어 더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듯하며 휴대용에 걸맞게(?) 스트랩도 제공한다고 한다.


또 블루투스 마우스인 만큼 VAIO 노트북들과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고 고감도 레이저 엔진을 탑재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주지 않을지 여러가지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일단 예쁜 디자인과 버튼보다 더 편리하게 전원을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은 똑똑한 알루미늄 커버까지... 개별 가격은 확인하지 못했지만 적당한 가격이라면 제법 많이 팔릴 듯 한데 국내에서는 곧 출시될 바이오 X 시리즈와 함께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듯 하다.


소니 코리아가 바이오 X 시리즈의 오늘부터 시작된 예약 판매와 함께 특전으로 초슬림 파우치와 VGP-BMS10을 제공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그런고로 새로운 소니의 블루투스 마우스가 어떤 반향을 불러 일으킬지는 그래서 바이오 X 시리즈의 성공에 많은 부분을 기대게 될 것으로 보인다. 뭐 추후 개별 판매도 하겠지만...^^;;

[관련링크 : Sonystyle.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