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디지털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LV의 특별한 가방들... Louis Vuitton Bespoke Trunk 본문

N* Culture/Design

디지털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LV의 특별한 가방들... Louis Vuitton Bespoke Trunk

라디오키즈 2009. 5. 26. 19:03
루이비통... 왠지 범접하고 싶지 않은(-_- 못하는이 맞을까?) 아우라를 풍기는 그들.
LV(Louis Vuitton)이라는 브랜드만 알고 있을 뿐 딱히 그들의 제품을 써본적이 없어 몰랐지만 명품 브랜드답게 주문만 하고 비용만 치룬다면 구매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주는 모양이다. 이런 재미난 주문형 트렁크를 내놓은걸 보면...


iPod 광인 칼 라거펠드를 위해...

많이 알려진 사실이지만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샤넬 등 명품 브랜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는 소문난 iPod 마니아로 그걸 몸소 증명하고 있다.


이미 수십개의 iPod을 종류별로 가지고 있는데다 이렇게 전용 가방까지 만들었으니 말이다.
그가 LV에 주문한 이 가방은 검은색 Taiga로 본체를 감싸고 있으며 그 안에는 무려 20개의 iPod이 담기는 작은 가방과 JBL의 스피커 시스템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말 그대로 휴대용 iPod 오디오 시스템을 가지고 다니는 셈인데 역시 가장 궁금한 건 안에 들어있는 시스템을 제외한 가방의 가격은 어느 정도나 될까 하는 것...^^

[관련링크 : Crunchgear.com]


사막을 여행한다면 이 정도는...

이번에는 사막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는 중국인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작한 트렁크라고 한다.


그가 요청한 건 사막에서 TV와 커피를 친구와 나누며 식사를 하고 싶다는 소박한(?) 꿈이었다는데 그를 위해 LV가 준비한 가방의 구성은 대략 이렇다.

사막의 강렬한 태양을 에너지원으로 삼는 태양 전지 패널과 그렇게 얻은 동력을 활용할 휴대용 DVD 플레이어와 라디오, 커피 머신 등을 수납하고 있으며 특유의 색상과 Damier Canvas 등 LV 본연의 느낌도 잘 살리고 있다 하겠다.

하지만 사막에서의 식사라는 익스트림한(?) 소망에 클래식과 디지털이라는 묘한 답안이 나온 것 같아 주문자의 만족도가 얼마나 될지 궁금하면서도 사실 더 궁금한 건 이 가방의 가격은 어느 정도나 될까하는 부분. 역시 천문학적인에 준하는 높은 가격이려나?

[관련링크 : Luxist.com]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