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럭셔리와 짝퉁 휴대전화의 대결...?! AURA vs V358 본문

N* Tech/Device

럭셔리와 짝퉁 휴대전화의 대결...?! AURA vs V358

라디오키즈 2009.03.19 17:49
미국 경제 만큼이나 암울한 시기를 보내고 있을 모토로라(MOTOROLA).
하지만 그들의 개발 의욕은 아직 꺾이지 않았는지 최근 세계 최초로 원형 LCD를 채택한 AURA를 선보였었다.


독특하면서 고급스러운 모토로라의 AURA...


그들의 새로운 휴대전화 AURA.
그 이름처럼 묘한 오라를 잔뜩 품은 듯한 특이한 모습이다.



스윙 스타일을 하고 있는 제품으로 화면 크기는 1.55인치 밖에 안되지만 세계 최초의 1,600만 화소 원형 LCD 답게 고화질을 자랑하는 덕분에 독특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그래서일까? 몇 컷의 사진 뿐이지만 선명한 화면과 강렬한 색감이 마음에 든다.



그 외에도 사파이어 크리스털과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 알루미늄 키패드 등으로 몸값을 올린 AURA. 헌데 예상치 못한 경쟁자가 등장했으니...


조악한 루이비통 + AURA 스타일의 조합...??

자. 여기 모토로라의 AURA와 맞서길 원할지도 모르는(?) 휴대전화가 있다.


=_= 충분히 예상했을 '중국산' 정체불명의 휴대전화 되시겠다.
그들은 루이비통이 절대 허락했을리 없는 LV 로고를 과감히 도입한데다 색상까지 루이비통의 그것을 모방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디자인은 AURA와 닮아있다.


하지만 V358이란 모델명을 갖고 있는 이 휴대전화는 어디 한 군데 조악하지 않은 곳이 없다.-_-;; 이 유치찬란한 조명까지...


당연히 원형 LCD 등 AURA의 특징은 따라하지 못했지만 강력한 무기를 품고 있으니...


경쟁 상대랄 수 있는 AURA가 2,000달러에 이르는 초고가인 반면 고작 113달러(160,000원 정도) 밖에 안되는 가격 경쟁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듯.

허나 들고 다니려면 창피하지 않으려나...-_-;;

[관련링크 : Shanzhaiji.cn]

Tag
, , , , , , , , , ,


2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