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NEOEARLY* by 라디오키즈

G★ 2008 함께 가실래요? 블로거 참가단 모집중... 본문

N* Culture/Game

G★ 2008 함께 가실래요? 블로거 참가단 모집중...

라디오키즈 2008. 10. 28. 18:58

'G★'라고 하면 생각나는 건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급의 게임 전시회라는 것과 지난 2005년과 2006년에 다녀왔다는 것 정도...


그러나 그 감흥은 그리 좋은 것 만은 아니었다.
과거 포스트의 제목만 살펴봐도 알 수 있겠지만 글로벌 게임 전시회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행사장 풍경은 거의 국내 전시회라 해도 좋을 만큼 국내 기업들로 가득했고 볼거리도 적었다. 그런 실망감 탓에 2008년 G★ 이야기가 흘러나오는 요즘에도 관심도가 그리 높지 않은게 사실이다.


그런데 최근 포스팅한 Nexon의 Zera 관련 글에 트랙백이 하나 날아들었다.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의 블로그에서 날아든 이 트랙백은 G★ 2008을 맞아 블로거 참가단을 모집 중이라는 내용이었는데...

G★ 블로거 참가단이 되어서 무엇을 하고 싶은가를 포스트로 작성한 뒤에 코기아 블로그에 트랙백을 걸면(댓글도 가능) 행사장 무료 입장을 비롯해 몇 가지 특전이 제공된다는 내용이었다.

여기서 잠시 갈등...=_=;;
올해도 가볼까? 사전 등록을 하더라도 2,000원은 내야 한다는데 블로거 참가단으로 다녀오면 최소한 무료 입장은 되는게 아닌가.

물론 이런 얕은 생각만 있었던 건 아니다.
요즘의 국내 게임 트렌드는 어떨까? 새로운 게임들은 어떤 것들이 준비 중일까를 확인하고 싶은 맘도 없지 않았기에 블로거 참가단에 지원해 보기로 했다.

수능날에 맞춰 개최될 뿐 아니라 수험생에게는 무료 입장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가 얼마나 큰 반향을 일으킬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전시장을 찾아보면 모든 걸 알게될터...

아마 11월 15일 토요일에는 일산 KINTEX에서 G★ 2008을 카메라에 담고 있을 듯 하다.
혹 함께할 생각이 있다면 블로거 참가단으로 지원하거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사전 등록을 해두길 권하고 싶다.

G★ 2008은 과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관련링크 : Blog.kogia.or.kr]

2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