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산인해... 긴 시간 햅틱 2를 기다렸던 사람들...

N* Tech/IT Service

by 라디오키즈 2008. 9. 29. 08:4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지난 9월 27일 토요일.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 앞에는 수백명의 사람들이 12시가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소녀시대... 아니 삼성전자의 새로운 휴대전화 햅틱 2를 기다리며...


전면 풀터치폰 햅틱을 계승한 햅틱 2의 등장.
그 화려한 등장을 위한 이벤트가 그곳에서 열렸기 때문인데 이번 이벤트는 각각 16GB와 4GB를 지원하는 햅틱 2을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판매하고 블루투스 헤드셋과 케이스에 인그레이빙까지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 거기에 부대 행사로 소녀시대의 사인회가 함께 진행됐다.


처음 가 본 애니콜 스튜디오...

자. 그럼 본격적인 얘기에 앞서 처음 가본 애니콜 스튜디오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보면...
애니콜 스튜디오는 휴대전화 제조사 중 최초로 삼성전자가 만든 브랜드 몰이다.


휴대전화라는게 이통사 대리점을 통해 주로 판매되다보니 특정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제품을 만져볼 수 있는 기회가 제한적이었는데 애니콜 스튜디오는 애니콜의 이름을 달고 국내외에 소개된 다양한 모델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장소였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이전 그 내부를 잠시 둘러볼 수 있었는데...



B&O와 함께 내놓았던 프리미엄폰 Serene과 Serenata를 비롯해 다양한 휴대전화를 만날 수 있었다.


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델을 비롯해 해외 시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들까지 전시 품목도 다양한 편. 


특히 한켠에는 동계, 하계를 막론하고 그간 삼성전자가 함께했던 올림픽폰들과 첼시의 파트너로서의 삼성전자의 모습을 알 수 있는 전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햅틱 2 vs 소녀시대... 승자는?!


햅틱 2를 고객들에게 최초로 선보일 준비로 바빴던 애니콜 스튜디오 안이 정리되고 시간이 정오를 향하면서 애니콜 스튜디오 앞에는 서서히 사람들이 몰리고 있었다. 아니 이미 상당한 사람들이 진을 치고 있었다고 해야 할까.

그사이 햅틱 2 출시 이벤트를 소녀시대의 멤버들이 행사장에 도착했다.
태연과 티파니를 비롯해 모두 3명. 무겁게 내리깔리는 블랙톤으로 단장한 그녀들의 등장은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는데 사인회는 누구에게나 열린 행사였기에 더 그랬던 듯.


이때까지만해도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의 관심이 햅틱 2가 아닌 소녀시대에 몰리는 건 아닐까하고 조금 걱정을 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주객이 전도된게 아닐까란 기우가 찾아왔기 때문인데...

사인회와 별도로 햅틱 2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애니콜 스튜디오 안으로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다.


아마도 처음으로 햅틱 2를 선에 넣은 행운의 주인공이 아닐까 추측되는 사람의 모습이다.
첫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햅틱 2가 한대 더 주어지기 때문에 모르긴해도 두대를 들고 가지 않았을지...(왕 부럽~)


그렇게 본격적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모습까지 확인하고 점심을 먹기 위해 애니콜 스튜디오를 나섰다. 하지만 놀라움은 점심을 마치고 애니콜 스튜디오 앞을 지날때 찾아왔는데...


사람들이 다니는 인도를 막지 않기 위해 한켠으로 늘어선 햅틱 2 구매 행렬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었던 것이다. 70만원대의 고가 휴대전화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행렬이 이렇게 길다니. 상대적으로 소녀시대 사인 대기자들의 줄은 짧았다. (물론 회전이 빨라서겠지만...-_-)


그 모습을 보면서 역시 일본 등에서 보이는 구매 대기자들의 행렬과 크게 다르지 않구나란 생각을 하던 중 발견한 백발의 구매 대기자. 그를 보면서 가지고 싶은 제품을 기다리는 마음은 나이도 성별의 구분도 무의미 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나중에 들은 이야기에 따르면 7번째 구매자도 4시간 30분 전부터 줄을 서있었다고 한다. 그러니 모르긴 해도 1번째 구매자는 5시간 이상을 대기했을 듯. 말 그대로 장고의 기다림 끝에 햅틱 2를 손에 넣은 것이다.

그런 그렇고 100대 판매에 줄을 선 사람들은 100명을 상회하는거 같던데 과연 모두들 기다리던 햅틱 2를 손에 넣었을지...^^;; 곧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할 햅틱 2가 조금 더 기다려지는 토요일이었다.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8.09.29 09:24
    정말 5시간을 기다린 첫번쨰 구매자는 너무나 대단하네요....
    • 프로필 사진
      2008.09.29 15:31 신고
      =_= 예상을 깨고 첫번째 구매자는 20시간 가까이 서있다고 하네요. 뭐 잠깐씩은 앉아도 있었겠지만 대단한세요...
  • 프로필 사진
    2008.09.29 10:49
    솔직히.. 저폰 이쁜데 너무 비싸 -_-; 어자피 쓰다보면 기스나고.. 그럴껀데..
    • 프로필 사진
      2008.09.29 17:28 신고
      아무리 조심해야 한다고 해도 상처가 안날 수는 없겠지만...^^ 어떤 제품이든 오래 쓰면 상처도 나고 문제도 생기고 하다못해 관심도가 떨어질 수도 있는게지요.@_@;;
  • 프로필 사진
    2008.09.29 11:09
    전 별로 그닥 안부럽다는 ㅋ
    • 프로필 사진
      2008.09.29 17:30 신고
      관심이 없으시면...^^;; 안부러우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관심 밖의 제품에는 눈도 잘 안주거든요.
  • 프로필 사진
    2008.09.29 12:48
    다녀오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근데 소녀시대 사진이 왜 이리 없죠? -_-+
    • 프로필 사진
      2008.09.29 17:31 신고
      그게 소녀시대는 촬영이 엄격하게 제한되서요.ㅠㅠ
      저도 막 노력했지만 제재가 심해서 많이 찍을 수 없었습니다.

      물론 전지현이 왔다면 쫓겨날 때 나더라도 사진 많이 찍어왔겠지요~~ >.<
  • 프로필 사진
    2008.09.29 13:59
    대리점에서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봤는데요.
    게임 들어있는거들 괜찮네요. 팡야 골프겜ㅋㅋ. 예전에 많이했었는데 재밌죠.
    햅틱에서 보니 새로운 느낌이~!
    기존 애니콜 내장됐던 단순한 게임들 생각하면 이번엔 삼성에서 게임에 많이
    신경썼다는 생각입니다.
    • 프로필 사진
      2008.09.29 17:33 신고
      그나마 요즘엔 터치 게임들이 늘어나고 있다지만 햅틱이 나왔을때만해도 제대로 즐길 게임이 없어서 정말 답답했었어요.ㅠㅠ 아마 그래서 삼성전자가 좀 더 신경써서 기본 게임을 많이 탑재한 듯 합니다.

      뭐 흐뭇할 뿐이지요.^^
  • 프로필 사진
    2008.09.29 19:38
    저는..;; 버스폰만 쓰다보니.. 그냥 나오면 나오나보다 합니다. ^^;;
  • 프로필 사진
    2008.09.30 19:56
    햅틱2는 스팩과 해상도가 대폭 개선이 된 건가요? ^^*
    햅틱은 특히 해상도 때문에 말이 상당히 많던데..
    인터넷 사용시 HTML 방식을 그대로 읽어들이는 방법으로 바뀐 것인지도 궁금하네요. (이제 애니콜의 모델은 소녀시대인가봐요. 하악하악~)
    • 프로필 사진
      2008.10.02 07:33 신고
      해상도는 개선된 게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그 외에 것들은 많이 개선이 됐어요.^^

      그리고 햅틱2 모델이 소녀시대인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