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싸이코를 재현한 샤워 커튼... Bloody Serial Killer Shower Curtain

본문

  
반응형
도대체 이런 상품을 기획하는 사람들에게는 기발하다는 찬사를 던져야 할지 아니면 아니 왜?라는 물음을 던져야 할지 잘 모르겠다.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아니 감독의 이름을 모르더라도 너무나도 유명한 장면이기에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을 장면이 있다.

한 여성이 샤워를 즐기고 있는 동안 날카로운 현악기 소리를 뚫고 그 여성에게 접근해 거침없이 식칼을 휘둘러대던 싸이코 살인마. 그리고 쟂빛 부스 안으로 흘러내리던 핏물의 이미지를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영화 싸이코(Psycho)의 한 장면으로 선명히 기억되는 이 장면을...=_=^
샤워 커튼으로 형상화한 제품이 있으니 그 이름도 친절한(?) Bloody Serial Killer Shower Curta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소 조악해 보이긴 하지만... 샤워 커튼 여기저기에 선혈이 흥건하고 커튼을 배경으로 아마도 연쇄 살인범일 한 남자가 칼을 들고 있는 이런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는 이들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이들의 치밀함은 단순히 디자인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고 살인마의 분위기가 제대로 날 수 있도록 적당한 움직임과 영화 싸이코의 음악까지 재생되도록 세밀한 디테일을 살리고 있는 부분에서 느낄 수 있는데...

이 제품을 구입한 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준다면 대단한 괴짜이거나 그다지 정상적이지 않은 사람으로 찍힐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이 커튼의 판매가는 19.98달러(20,000원 정도)라고 하는데 과연 구입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관련링크 : Thingsyouneverknew.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