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영화 싸이코를 재현한 샤워 커튼... Bloody Serial Killer Shower Curtain 본문

N* Culture/Design

영화 싸이코를 재현한 샤워 커튼... Bloody Serial Killer Shower Curtain

라디오키즈 2008. 7. 29. 09:37
도대체 이런 상품을 기획하는 사람들에게는 기발하다는 찬사를 던져야 할지 아니면 아니 왜?라는 물음을 던져야 할지 잘 모르겠다.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아니 감독의 이름을 모르더라도 너무나도 유명한 장면이기에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을 장면이 있다.

한 여성이 샤워를 즐기고 있는 동안 날카로운 현악기 소리를 뚫고 그 여성에게 접근해 거침없이 식칼을 휘둘러대던 싸이코 살인마. 그리고 쟂빛 부스 안으로 흘러내리던 핏물의 이미지를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영화 싸이코(Psycho)의 한 장면으로 선명히 기억되는 이 장면을...=_=^
샤워 커튼으로 형상화한 제품이 있으니 그 이름도 친절한(?) Bloody Serial Killer Shower Curta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소 조악해 보이긴 하지만... 샤워 커튼 여기저기에 선혈이 흥건하고 커튼을 배경으로 아마도 연쇄 살인범일 한 남자가 칼을 들고 있는 이런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는 이들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이들의 치밀함은 단순히 디자인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고 살인마의 분위기가 제대로 날 수 있도록 적당한 움직임과 영화 싸이코의 음악까지 재생되도록 세밀한 디테일을 살리고 있는 부분에서 느낄 수 있는데...

이 제품을 구입한 후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준다면 대단한 괴짜이거나 그다지 정상적이지 않은 사람으로 찍힐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이 커튼의 판매가는 19.98달러(20,000원 정도)라고 하는데 과연 구입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관련링크 : Thingsyouneverknew.com]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