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키즈@LifeLog가 카운터에 600만이라는 숫자를 찍었습니다.
하필 점심 시간에 600만을 지나버려 스크린샷도 511이나 더 찍힌 후에야 찍을 수 있었네요. 돌아보니 500만 히트를 돌파했다며 포스트를 올렸던 게 지난해 12월 초였더군요.
오늘이 2월 25일이니 대략 3개월여 만에 100만이라는 카운트가 추가됐네요.
들쑥날쑥한 카운트지만 그래도 무난히
(?) 월 30만 정도씩을 늘려가며 이렇게 또 한번 600만으로 백만 단위를 올리게 된거죠.
리퍼러 로그에 기록된 유입경로 순위는 이렇습니다.
1위는 절대 강자
Daum 블로거뉴스. 어느새 단독 카운트가 100만을 상회하고 있죠.
2위는 국내 검색의 절대 강자라지만 제 블로그에선 상대적으로 힘을 못내고 있는
네이버입니다.
3위는 멈춰버린
올블로그. 왜 멈췄냐구요? 올블로그가 개편 이후엔 5위의 link.allblog.net으로 접속해오거든요.^^ 그래서 5만에서 거의 고정인 상태입니다. 그래도 둘을 합치면 9만을 상회하네요.
4위는 최근 1%대로 점유율이 떨어졌다는
Google. 블로거들에게 지지를 받는 듯 한데도 힘을 못내는군요.
6위는
Daum 검색. 아무래도 티스토리인지라 부지런히 네이버를 추격하는 중입니다.
7위는
Yahoo! 검색. 역시 국내에서 그 입지가 약해져만 가는 Yahoo! 검색이 7위로 분전하고 있습니다.
8위는 사실 1위인 블로거뉴스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둘을 합산하면 블로거뉴스만 110만 가량되겠네요.
9위는
한RSS입니다. 국내 대표 웹RSS 리더로 940여분이 제 블로그를 구독하고 계시지요. _(__)_
10위도 현재는 거의 멈춰버린
미디어몹이네요.
그 아래로 블로그플러스, 오픈블로그, 태터툴즈, Live.com 등이 순위에 올라는 있습니다만 고만 고만한 느낌입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최근엔 블로거뉴스 방문자가 많았고 검색을 통해 방문하는 분들이 그 다음이었다고 볼 수 있지요. 물론 직접 방문하신 분들이 블로거뉴스보다 더 많으시긴 합니다만 이분들은 리퍼러 로그에 찍히질 않으니...;;
그건 그렇고... 또 한번의 100만을 찍는 동안...
_(__)_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고마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려요~~ *_*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