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라디오키즈@LifeLog 500만 Hit~~^^/ 경축 본문

N* Kidz/Etc.

라디오키즈@LifeLog 500만 Hit~~^^/ 경축

라디오키즈 2007. 12. 3. 10:18
드디어 라디오키즈@LifeLog의 카운터가 500만이라는 숫자를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9월 12일 400만 히트 기념 포스트를 올린 것으로 보아 대략 3개월 사이에 100만이라는 숫자를 추가한 것 같습니다.


^^; 모두 종종이나마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덕분이에요.
휴일을 맞아 맘먹고 기다리고 있다가 500만 스크린샷도 찍었답니다.(=_= 유치해라~)


월간 방문자수는 줄어들고 있지만 그래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간 방문자수는 40만, 30만, 20만 순으로 꾸준히(?) 줄어들고 있습니다만 이는 블로거뉴스를 통한 방문자가 상대적으로 줄어 들었기 때문이며 그 외에 특별한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제 블로그는 여러분과 Bot의 든든한 지원 속에 카운트를 늘리고 있는 셈이지요.
댓글이 늘어가고 트랙백이 늘어가는 재미. 아마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다 느끼실 거라고 생각하고요.

저도 그런 소소한 재미 속에 블로그를 유지해 나가고 있습니다.^^


영화 모임 재개? 이벤트는 여전히 고민중...

나름 500만 히트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려고 생각해봤는데 딱히 아이템이 떠오르지 않네요.^^

여러 블로거분들이 종종 선보이는 경품 이벤트도 생각해봤는데 =_= 그다지 나눠드린다고 좋아하실만한 아이템들이 없어 경품 이벤트는 좀 어려울 듯 하고.

현실적인 이벤트안으로 그 동안 상당기간 중단(?) 상태에 놓여있던 영화 모임 카드를 꺼내들 생각입니다. 허나 연말인 만큼 짬을 내는 것이 어려우시리라 생각해서요. 저나 참가해주실 여러분들이나...

그래서 새로운 한해 2008년의 1월 정도에 영화 모임을 해보면 어떨까하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막상 상영 예정작을 보아하니 맘에 드는게 아직 많지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19일에 개봉하는 황금 나침반이 눈길을 끌긴 하는데 12월 개봉작을 1월까지 기다렸다 보자는 건 너무 무모한 것이고 그 사이 흘러가는 크리마스 시즌용 영화도 무리고요. 1월 24일에 개봉하는 클로버필드도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혹시나 낚이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도 아직 남아있고 말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영화 모임에 대한 고민은 차차 구체화시키기로 하고요.
혹 더 괜찮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가차없이 올려주십시요. 여러분의 의견을 참고해서 좀 더 특별한 500만 히트 이벤트를 준비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줄줄줄 적어나가다보니 마치 이 포스트가 500만 이벤트에 초점을 맞춘 것처럼 보이긴 하지만 사실 이 포스트의 진짜 목적은 꾸준히 혹은 스치듯 제 블로그를 다녀가신 많은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한마디.

_(__)_ 여러분 지금까지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요.^^
여러분 사랑해요!!!


2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