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임에는 포딕스의 직원과 포딕스에서 활동하는 팟캐스터들이 모여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던 즐거운 시간이었다.^^
어학용 교재를 만들어 업로드하시는 이지가을님과 fededavid님이나 글루미 카페라는 방송으로 U1 미디어에서 방송 중이신 dreamer05님, 뉴스를 읽어주는 남자 알렉님, 날카로움이 살아있는 이야기를 전하시는 SadGagman님, 민노씨 등 많은 분들이 함께 한 이번 모임은 팟캐스트에 대한 생각이나 그간의 에피소드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했다.
모임 후기 겸해서 녹음한 이번 팟캐스트 속에는 모임 이야기 자체보다는 내게 팟캐스트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해봤다.
누군가에게는 어학 교재로 또 다른 누군가에겐 생생한 뉴스를 전하고 있는 팟캐스트는 내게도 각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어쩌면 판타지랄 수 있을 꿈에 닿아있기도 하고 내 생각을 타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표현 수단. 그리고 솔직하게 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편안한 통로이기도 하다. 팟캐스트를 열심히 활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혹 팟캐스트를 우연하게라도 접해봤다면 한번쯤 직접 시도해보길 권하는 바이다.
팟캐스트는 글과 사진으로 표현할 수 없는 또 다른 이야기를 풀어놓는데 더없이 유용한 도구가 되어줄 것이기 때문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