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 동료가 지른 심슨가족 피규어 구경하세요

N* Kidz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7. 8. 17. 16:31

본문

반응형
8월 23일 개봉 예정이며 4차 영화 모임의 주인공인 '심슨가족. 더 무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배달되어 온 팀 동료가 구입한 심슨가족 피규어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미 심슨가족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건 알았지만 영화 개봉에 맞춰서 나온 것인지... 호머 심슨, 마지 심슨, 바트 심슨, 리사 & 메기 심슨의 5 가족이 함께 영화를 보고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네요.

그런데... 꼭 이렇게 중요한 때 제 디카 S3IS가 침묵해버려 급히 200만 화소 제 휴대전화로 찍을 수 밖에 없었네요.


광분(?)... 호머 심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좌석에 많이 끼는 듯 다리를 차분히 모으고 앉아 있는 우리의 호머.
-_- 바닥에 널부러진 팝콘과 손에 차분히 들고 있는 팝콘이 눈에 띕니다.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광분하고 있지요? 자리가 작다는 걸까요? 아니면 영화를 빨리 시작하지 않는다고 항의하는 걸가요?

건전지를 넣으면 소리를 들려줄텐데... 드라이버 부재로 건전지를 넣지 못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늘 차분한... 마지 심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들과 남편 사이에서 무게 중심을 잘 잡는 편인 마지.
호리호리한 체격 덕에 자리가 많이 남죠? 흡사 부처님의 머리처럼 입체적인 엠보싱 헤어가 눈에 띄네요.


폭동(?) 악동... 바트 심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녀석은 또 왜 이렇게 화를 내는 걸까요?
의자에 앉기도 전 인 것 같은데 발바닥에 붙은 껌 때문에 화를 내고 있는 걸까요?
-_- 자신의 과거를 조금이라도 돌아봤다면 화를 내진 못할 텐데... 쏟아질 듯 요동치는 소다가 아슬아슬하죠.


모범생 리사와 메기 심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이하게도 심슨가의 두 딸은 한몸(?)으로 포장되어 있더군요.
죄송스럽게도 200만 화소의 휴대전화 녀석이 제대로 촛점을 맞추질 못해서 뿌옇게 나와버렸습니다.

귀여운 자매인데... 왠지 저 둘에게도 조금 미안해지는 걸요.


커다란 웃음 주려고 대기 중인 가족들...

아직 호머를 제외하곤 포장을 뜯지 않아서 저렇게 포장재 속에 박제된 모습입니다만 다 꺼내놓으면 이런 모습이 된다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그냥 보기에도 소란스럽고 어디로 튈 줄 모르는 심슨가족의 면모가 엿보이지 않으세요? 건전지만 넣어주면 수다를 떨것 만 같은 너무나 익숙한 모습입니다.^^

이 피규어의 개당 가격은 22,000원. 미국에선 개당 12달러라는데 국내에선 좀 비싸죠?
하지만 심슨가족의 열혈 팬으로서 무척 부러운 Must have 아이템이네요.

참고로 이 피규어를 구입한 동료의 블로그에 가시면 더 많은~~ 수집품들과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관련링크 : The Shop around the Corner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