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슨가족 오프닝 모음... 역시 참신~

N* Culture/Movie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07. 6. 5. 20:52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여름 최대의 기대작... 심슨가족, 더 무비...

개인적으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중 한편인 심슨가족, 더 무비...
워낙 미국적 색깔이 강한 애니메이션이라서 국내에서의 성공 가능성은 아직 미지수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기대를 하지 않을 수가 없는 작품이다.

폐부를 찔러오는 미국식 블랙 코미디의 진수로... 우리가 간과하고 있던 삶의 모습들을 적나라하게 들춰내서 웃음과 메시지를 주는데 최선을 다하는 수작이라는 평가를 내리게 하는 심슨가족.

어쨋든 올 여름 우리 극장가를 들었다놓고 싶을 심슨가족의 첫번째 극장판이 서서히 다가오고있다. 그래봐야 8월 개봉이라서 아직은 너무 멀어보이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기다리고 있다.


사실 이 포스트에서는 심슨가족, 더 무비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했던 건 아니다.
tv팟에서 발견한 재미난 영상... 아니 감동의 편집이 빛을 발한 영상을 발견하고 혹 아직 못본 이들이 있다면 함께 보고 전율(?)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발한 포스트였다.


감동의 편집. 심슨가족 오프닝...


무려 12분 동안 펼쳐지는 심슨가족의 오프닝.
Cough Gags라는 제목으로 공유된 이 편집 영상은 심슨가족의 오프닝만을 짜깁기해서 만들어낸 눈길끄는 동영상이다.

심슨가족들이 TV앞에 놓인 소파에 모여 앉는 간단한 내용이지만 매번 다른 오프닝을 선보이며 수십번 모여앉는 분주한 행동을 펼친다.

오프닝 모음 안에서 그들은 버퍼링 개그를 펼치기도 하고 로봇이 되기도 했다가... 개구리로도 변하기도 한다. 또 재생 후 5분 20초 정도가 흐르면 심슨가족을 채색하느라 분주한 우리나라 애니메이터들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기괴한 그러나 현실에 뿌리를 둔 설정과 문제 제기, 빛나는 위트, 역설적인 폭력 묘사까지... 정말이지 완소 애니메이션 심슨가족...

2007년 여름의 최대 기대작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