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차 영화 모임의 주인공이
'트랜스포머'로 확정된 후 언제 모일 것이냐를 놓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댓글로 의견 주신 분들이 대부분(?) 7월을 넘겨서 모이길 원하셨거든요.
그런데...-_- 어쩌죠.
아무래도 3차 영화 모임은 6월 30일에 가져야 할 듯 합니다.
저도 처음엔 많은 분들의 뜻대로 7월 7일을 생각했었는데... 제 여동생이 그날 결혼을 하네요. 물론 그 다음 주도 생각 해봤습니다만 7월 14일은 영화가 개봉한 후 너무 시간이 많이 흘러버려서 이미 왠만한 분들은 다 보셨거나 주변에서 영화 이야기를 듣고 흥미가 떨어질 시점이더군요.
제가 주선하는 모임이 사실...^^ 영화 그 자체보다는 블로거들끼리의 즐거운 만남을 주제로 하고 있지만 그렇더라도 영화에 신경이 쓰여서요.
그래서 이런 여러가지 사정을 감안해서 6월 30일 토요일로 모임일로 확정하게 된 것입니다. 이제 극장과 시간만 선택하면 되는데 아마 이 부분은 과거와 크게 다를 것 같지 않습니다. 시간은 토요일 오후. 극장은 언제나처럼 메가박스와 CGV 등의 접근성이 좋은 곳이 선택되겠죠.
이 부분에서 여러분의 추천 받습니다.^^
극장 추천해 주세요.
트랜스포머는 디지털 상영관을 찾을 예정이며 현재는 메가박스 정도만 디지털 상영이라고 표시되어 있고 CGV는 아직 표시되어 있지 않더군요. 아마도 곧 디지털 상영관이 늘어나겠죠.
자. 가장 중요한 이야기...!
이번 모임에 함께 하실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언제나처럼 영화의 티켓 구매비용은 제가 부담합니다.
물론 함께 해주시는 분들도 식사 비용 정도는 준비하셔야 하지요.
이번에도 여러분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화모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PS. 학주니님, ZF.님, UnknownArtist님, 레옹군님 등 참가가 어려울 것이라고 하셨던 분들. 마음을 고쳐먹어주셨음 좋겠지만... 시험이 더 중요한거죠.ㅡ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