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거 재밌지 않을까? 개구리중사 케로로 온라인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얼마전 온라인게임 퍼블리셔 구름인터렉티브가 모습을 드러냈다.
지인으로부터 종종 구름인터렉티브 이야기는 전해듣고 있었기에... 구름인터렉티브의 출현 자체에는 무덤덤한 편이었다.

오히려 지금처럼 과점 현상이 심한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구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더 궁금했는데 그들이 처음 내놓을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지금 소개하는 '개구리중사 케로로 온라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작은 개구리중사 케로로를 방영중인 Tooniverse가 속한 온미디어.
보여주는 것에만 그치지않고 이젠 게임도 내놓아 주겠다는 것이 그들의 생각인듯...-_- 돈을 더 벌고 싶은 거겠지.


평소 개구리중사 케로로의 애청자였기 때문일까.
온라인으로 모습을 드러낼 케로로에는 벌써부터 관심이 간다.

타깃은 케로로의 주 시청층인 초등학생이 아닐까라는 느낌이 들 정도의 경쾌한 캐주얼 액션 게임인듯 한데 케로로의 주요 캐릭터들이 치고받고 싸우며 승자를 가리는 형태다.
현재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겟앰프드''미니파이터'와 비슷한 형태일듯...
딱 케로로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장르이긴 하다.

왁자지껄한 캐릭터들이 벌이는 흥겨운 액션~~!

012345


주인공들의 역학관계를 생각해보면 정점에 오를 강자는... 누굴까?
대인전투의 달인 '기로로'? 아니면 은둔 닌자 '도로로'...? 강력한 원거리 무기를 자랑하는 '타마마'? 그도 아니라면 병기 개발의 천재인 '쿠루루'... 그도 아니면... 촉촉히 젖어든 그 시절의 '케로로'?


왠지 재밌는 구도다.
힘도 팽팽하지만... 약점도 뻔한 캐릭터들... 아이템과 몸싸움으로 승자가 되고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해나갈 것 같긴 한데 이렇게 눈에 보이는 것 말고도 재미 요소를 숨기고 있겠지?

아직 오픈 베타까지는 시간이 제법 남은 것 같지만 일단 좀 더 많은 모습이 공개되기만을 바라고 있다. 아무튼 요 게임 제법 기대하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