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My 네이트... 유명 블로거라더니...ㅠ_ㅠ 본문

N* Tech/IT Service

My 네이트... 유명 블로거라더니...ㅠ_ㅠ

라디오키즈 2006.09.19 18:00

어제 방명록에 특이한 내용의 글이 올라왔는데... 내용인 즉슨 내 블로그가 네이트의 개인화 서비스 중에 하나인 'My 네이트'에 소개된다는 것이었다.

그것도 '유명 블로거' 분야의 추천 블로그로 소개된다니 개인적으론 무척 기분이 좋았는데... 실제 페이지에 가보고 나서 실망하고 말았다.


My 네이트는 위 이미지처럼 리모콘 안의 추천 사이트 메뉴를 통해 나름 엄선된 블로그 등의 사이트를 소개하고 있으며 리스트에 포함된 곳은 클릭만 하면 바로 자신의 My 네이트에 해당 블로그가 추가된다. 이후 RSS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를 간단하게 My 네이트 안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아무튼 이런 My네이트에 내 블로그가 소개된다기에 '유명 블로거'쪽을 확인해봤는데 내 블로그가 없었다. 아니... 왜... 추가됐다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단 방명록에 남겨진 '내 블로그 소개 페이지'라는 네이트 통 페이지로 가봤다.


이상하다... 분명히 유명 블로거쪽에 내 블로그가 소개되어 있는데...
그렇다면 고작 이 페이지에 소개시키기 위해 그런 글을 방명록에 남겨둔 것일까.
그리고보니 이 통 페이지에는 소개되어 있는데 My 네이트에는 표시되지 않고 있는 블로그들이 보인다. 내것도 그런 것과 마찬가지의 상태인듯... 혹시-_- 이미 노출되고 있는 기라성 같은 블로거들을 꺾으면 표시될 수 있다는 걸까? 무슨 소림18나한 이런 것처럼... 쿨럭~

후~ 역시 네이트랑은 아직 먼 거리를 유지해야 하나보다.(추천 블로그에 넣어주면...-_- 친밀도 급상승 예상...훗~)

방명록의 글 하나로 일희일비(一喜一悲)한 하루다.

Tag
, , , , , , ,


2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