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일정으로 제주에서 열린
'Daum-Lycos 개발자 컨퍼런스'에 잘다녀왔습니다.
이런 컨퍼런스에 참여한 것이 처음이었기에 서먹했던 것도 사실이지만 많은 분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지요.
자세하게 후기를 올리고 싶지만 400여장의 사진도 정리해야 하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 핑계로 아직 손도 못대고 있는 상태입니다.
(더욱이 공력 부족으로 예쁘게 나온 사진도 많지 않네요.)
아무튼 후기는 곧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오늘은 또 새로운 일정에 따라 움직여야 하는군요.
오늘은
'올블로그의 2번째 생일날'이거든요.
아니 엄밀히는 9월 19일이 2주년이지만 행사는 오늘이라니 살짝쿵 그쪽에 모습을 드러내려구요. 오늘도 새로운 분들은 많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즐거운 기대를 가지고 행사장에 가보려고 합니다.
제가...-_- 딱히 올블로그를 위해 뭔가를 한 것은 없지만 찾아가면 생일 케익 한조각 은 먹어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주활동 무대와는 제법 거리가 떨어져있는 곳이지만 뭐 어떻습니까. 물어물어 찾아가서 박수 좀 쳐주고..^^ 돌아오면 될 일이지요.
Daum-Lycos 개발자 컨퍼런스가 Daum의 향후 전략을 엿볼 수 있었던 기회였다면 올블로그 생일잔치에 가면 Allblog의 미래도 만나볼 수 있겠죠. 기대 만발~~!!
그럼 그곳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영역
얼른 준비해서 올려보도록 하지요~.
'Daum-Lycos 개발자 컨퍼런스'가 아마도 서귀포에서 열렸으니..
제주시에 오셨으면 혹시라도 우연히 볼 수 있었을지도..ㅋ
제주는 요즘 한창 벌초 기간이라.. 에궁~ ㅡㅡ;
두 번이나 다녀왔는데.. 마지막으로 한번 더 산에 다녀올 일이 남아 있고
기타등등으로 바쁜 일들이 겹쳐 정신이 없네요..
마이님 고향이 제주신가봐요? 날씨가 변덕스러운 것 말고는 살기 좋은 곳 같던데 어때요? ^^?
방금 전설의에로팬더님 제보를 받고 가봤지만 충격이었지요. 아흑~~~
-_- 올블 생일잔치 도중에 이렇게 댓글도 다시고... 그건 그렇고 잘 들어가셨나요? 전 막차타고 달려오느라 힘들었답니다.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