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방문자 뒤도 밟아주는 친절한 Google씨.. 본문

N* Tech/IT Service

방문자 뒤도 밟아주는 친절한 Google씨..

라디오키즈 2006.03.03 19:33
지난번에 총각님의 블로그에서 발견한 Google의 gvisit 서비스.. 사용해 볼수록 야릇한 매력이 있다. -_- 뭐랄까 방문자의 뒤를 제대로 밟아주는 느낌.. 후훗~


어제 내 블로그를 방문한 20명의 위치..@@

gvisit 서비스는 기본적으로는 무료로 제공되긴 하지만 무료의 경우 20건만 위치를 알려주더군요.(뭐 공짜이니 그걸로 만족..-_-;) 의외로 제 블로그도 세계적이지 않습니까? 보고 무척 놀랐습니다. 방문자의 뒤를 좀 더 깊숙히~~ 밟아볼까요.

북미권...

캘리포니아의 마운틴 뷰라.. -_- 오신 분은 뉘신지요~


일리노이의 시카고.. 역시나 당신은 누구신게요~


북미는 2군데에서 방문자로 잡히는 군요. 시카고와 마운틴 뷰라.. 역시나 재미교포나 해외유학중인 학생이겠죠? 혹 아.. 저건 나같다 싶으신 분 계신가요. 사실 마운틴 뷰와 시카고는 북미권이라서 비교적 자세한 지도가 지원되니 정확히 어디에 있는 컴퓨터에 앉아서 블로깅을 하는지 대략적으로 확인까지 되죠. 말그대로 뒤밟기.. 흐흐

아시아권...

베트남의 호치민이라.. 뉘실까~~ 나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이분은..


대만의 타이페이.. 역시나 아는 사람이라곤 없는 무연고지..-_-;


이쪽도 별건 없네요. 어차피 제가 알고 있는 분은 현지에 계신 분이나 잠깐 여행간 사람도 없거든요. 말 그대로 검색이나 메타 블로그등을 통해 오셨다는 건데 과연 어느쪽을 통해서 오셨을지... 베트남의 호치민, 대만의 타이페이 공통점이라면 두곳 다 각 나라의 수도라는 점 뿐이군요.


우리나라...


우리나라는 3군데.. 서울, 청주, 부산..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역시나 우리나라에서 찾아주시는 분들이 제일 많죠. 아주 아주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전혀 외국인에 대한 배려가 없는 제 블로그이고 보니 외국인이 찾으신 거라면 오히려 미안해질 정도죠. 가끔.. 외국 검색엔진을 통해 오시는 분들께는 미안한 마음도 있답니다. 기껏 궁금한 내용을 찾으러 들어왔더니 생소한 단어들로 도배가 되어 있다니.. 뭐 제가 외국 사이트에 갔을때의 느낌과 다를게 없겠죠.(혹 한글을 아시는 분들일까요..@@)

아무튼 연령, 국적, 성별, 혈액형, 성적 가치관, 음주유무, 흡연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분들 환영해요~~~ 종종 들러주세요.

[관련 링크: 총각일기(gvisit 사용법)]


Tag
, , ,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