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V530 리뷰] 좀 더 깊숙히 살펴볼까요? 프린터 독 시리즈 3 본문

N* Tech/Device

[V530 리뷰] 좀 더 깊숙히 살펴볼까요? 프린터 독 시리즈 3

라디오키즈 2006.02.05 10:00


디카가 함체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프린터 독 3

V530 체험행사의 핵심이 찍은 것을 뽑는.. 그리고 지인들과 나누는 '찍고뽑고체험단'이죠. 그렇기에 디카인 V530 만큼이나 중요한 녀석이 바로 가정에서도 바로 인화가 가능한 이 전용프린터 '프린터 독 3' 랍니다.



이 가운데 큼지막한 버튼만 눌러주면 인화가 시작되죠~

가운데 인쇄버튼만 누르면 90초만에 뚝딱~ 깨끗한 사진 1장을 인화해 준답니다. 더욱이 사이즈도 4가지로 선택이 가능하죠. 인화지 1장에 1컷 인화하는 10 cm × 15 cm(4 × 6) 사이즈, 인화지 1장에 2컷이 들어가는 7.5 cm × 10 cm(3 × 4 in.) 사이즈, 그것보다 더 작게 5 cm × 7.5 cm(2 × 3 in.)로 1장에 4컷이 들어가는 사이즈, 마지막으로 3.3 cm × 5 cm (1.3 × 2 in.)로 1장에 무려 9컷이 조그맣게 인화되기도 하죠.

바로 디카를 프린터 독 본체에 연결해서 인화할 수도 있고 컴퓨터에 케이블을 연결해서 컴퓨터 안의 사진을 인화하는 것도 무척 간단하게 끝내주죠. 초보자라도 쉽게 인화가 가능한 것이 역시 최고의 강점일까요..


프린터 독 상단에 디카를 '합체'시키는 포트가 보이시죠? ..크로스~

이전에도 소개시켜 드렸지만 전원을 넣고 간단히 디카를 얹는 것 만으로 인화준비는 끝이죠.


전원을 넣은 직후 알록달록 불이 들어와 있는 모습이네요.

제게 PictBrigde를 지원하는 휴대폰이 없어서 확인은 못해봤지만.. PictBrigde가 지원이 되니 디카외에도 휴대폰으로도 바로 인화가 가능하겠죠..^^ 또 카드 리더기를 통해서 직접 메모리를 넣어 인화하는 것도 가능하죠.

생각보다 다양한 기기들과의 호환과 인화가 가능하다는 것 아시겠죠.


인화지와 함께라면... 무서울 것이 없었다.

인화지 특유의 광택 덕분인지 천정에 매달린 조명까지 찍혀버렸군요.

전용인화지에 출력해본 느낌은 오~~~ 였답니다. 정말 이정도 인화 품질이라면 바로 앨범에 넣어두는 것도 가능하겠다라는 느낌이 물씬~ 들죠.

사실 이전에는 디카가 있었지만 실제 인화를 할 생각까지는 하지 않고 컴퓨터 안에 넣어두는 정도로 보관을 다 했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러다 보니 실제 인화를 한적이 없었죠. 전용인화기로 인화를 하면 어떤 느낌일까? 라는 막연한 기대.. 그 이상의 출력품질을 보여준게 요 조그마한 프린터 독 3였죠. 인화된 사진을 주변의 지인들에게 보여줬을때 모두 만족스러워 하더군요.

더 자세한 사양 등은 공식 웹사이트의 정보를 약간 소개합니다.


무척이나 인상적인 인화품질을 보여주는 V530의 파트너.. 프린터 독 3..
유지비 문제만 해결된다면 멋진 선택이 되어줄 것 같네요.


Tag
, , ,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