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λ³Έλ¬Έ 제λͺ©

μ„ΈλŒ€λ³„λ‘œ κ²Œμž„μ„ μ–Όλ§ˆλ‚˜ ν•˜κ³  μžˆμ„κΉŒ? by VISUALCAPITALIST.com

λ³Έλ¬Έ

λ°˜μ‘ν˜•

슀마트폰이 λ³΄κΈ‰λœ λ’€λΆ€ν„°μΌκΉŒμš”? 뢀쩍 μ‚¬λžŒλ“€μ΄ κ²Œμž„κ³Ό μΉœν•΄μ§„ λŠλ‚Œμž…λ‹ˆλ‹€. μŠ€λ§ˆνŠΈν°μ„ λ“€κ³  μžˆλŠ” μ‹œκ°„μ˜ 상당 μ‹œκ°„μ„ κ²Œμž„μ— νˆ¬μžν•˜λŠ” 이듀도 λ§Žμ•„μ‘ŒμœΌλ‹ˆκΉŒμš”. κ³Όκ±°μ—” PCλ‚˜ λΉ„λ””μ˜€ μ½˜μ†” λ“± κ²Œμž„μ„ μ ‘ν•  수 μžˆλŠ” κΈ°κΈ°λ‚˜ κΈ°νšŒκ°€ μƒλŒ€μ μœΌλ‘œ μ œν•œμ μ΄μ—ˆλŠ”λ° μ§€κΈˆμ€ λˆ„κ΅¬λ‚˜ 손에 μ΅œκ³ λŠ” μ•„λ‹ˆλΌλ„ 접근성이 μ•„μ£Ό 쒋은 κ²Œμž„κΈ°κ°€ μžˆμœΌλ‹ˆκΉŒμš”. 이런 λ³€ν™” λ•Œλ¬ΈμΌκΉŒμš”?

 

μ•ŒνŒŒ, Z, λ°€λ ˆλ‹ˆμ–Ό λ“± μ„Έκ³„μΈμ˜ μ„ΈλŒ€λ³„ κ²Œμž„ μ°Έμ—¬ λΉ„μœ¨ 비ꡐ


VISUAL CAPITALISTκ°€ 36개ꡭ 74,295λͺ…μ˜ 닡변을 μ •λ¦¬ν•œ Newzoo의 μ„€λ¬Έ κ²°κ³Όλ₯Ό λ°”νƒ•μœΌλ‘œ μ‘°μ‚¬ν•œ κ²°κ³Όλ₯Ό λ³΄λ‹ˆ ν™•μ‹€νžˆ μ–΄λ¦΄μˆ˜λ‘ μ Šμ„μˆ˜λ‘ κ²Œμž„μ„ 더 많이 즐기고 μžˆλ„€μš”. λ¬Όλ‘  그런 κ²½ν–₯성은 μŠ€λ§ˆνŠΈν°μ„ κ²½ν—˜ν•˜κΈ° 이전 μ„ΈλŒ€μ—μ„œλ„ λ‚˜νƒ€λ‚¬λ˜ κ±°μ§€λ§Œ, 더 λ§Žμ€ μ Šμ€ μ„ΈλŒ€κ°€ κ²Œμž„μ„ 즐기게 λ˜λ©΄μ„œ κ²Œμž„ μ‚°μ—…μ˜ λ―Έλž˜λŠ” 더 밝아지지 μ•Šμ„κΉŒ μ‹Άλ„€μš”.

 


μΈν¬κ·Έλž˜ν”½μ„ λ³΄μ‹œλ©΄ μ•„μ‹œκ² μ§€λ§Œ, 2010λ…„ 이후 μΆœμƒν•œ μ•ŒνŒŒ μ„ΈλŒ€μ˜ 경우 93%κ°€ κ²Œμž„μ„ 즐기고 있고, 1990λ…„λŒ€ μ€‘λ°˜λΆ€ν„° 2009λ…„κΉŒμ§€μΈ Z μ„ΈλŒ€μ—μ„  88%κ°€ κ²Œμž„μ„ 즐기고 μžˆλ‹€κ³  μ‘λ‹΅ν–ˆμŠ΅λ‹ˆλ‹€. 1980λ…„λŒ€ μ΄ˆκΈ°λΆ€ν„° 1994λ…„ μ‚¬μ΄μ˜ λ°€λ ˆλ‹ˆμ–Ό μ„ΈλŒ€λŠ” 80%κ°€ κ²Œμž„μ„ 즐긴닀고 ν–ˆκ³ μš”. 1960λ…„λŒ€ μ€‘λ°˜λΆ€ν„° 1980λ…„λŒ€κΉŒμ§€μΈ X μ„ΈλŒ€λŠ” 63%, 1940λ…„λŒ€ μ€‘λ°˜λΆ€ν„° 1964λ…„ 사이에 νƒœμ–΄λ‚œ 베이비 λΆ€λ¨Έ μ„ΈλŒ€λŠ” 44%만 κ²Œμž„μ„ 즐긴닀고 λ‹΅λ³€ν–ˆκ³ μš”. μ–΄μ°Œ 보면 베이비 λΆ€λ¨Έ μ„ΈλŒ€λŠ” κ²Œμž„μ˜ 역사와 ν•¨κ»˜ν•œ μ„ΈλŒ€μ§€λ§Œ, κ²Œμž„μ— μ ‘κ·Όν•˜κΈ°κ°€ μ’‹μ•˜λ˜ μ‹œμ ˆμ€ μ•„λ‹ˆμ—ˆμœΌλ‹ˆκΉŒμš”.

참고둜 μ—¬κΈ° λ‚˜μ˜¨ μ„ΈλŒ€ ꡬ뢄은 μš°λ¦¬μ™€λŠ” λ‹€μ†Œ 차이가 μžˆμ„ μˆ˜λ„ μžˆμ§€λ§Œ, κ·Έκ±Έ κ°μ•ˆν•΄λ„ 흐름은 μ•„μ‹€ 수 있겠죠? κ²Œμž„ μ‹œμž₯은 점점 컀질 κ²λ‹ˆλ‹€. κ²Œμž„μ„ μ¦κΈ°λŠ” 이듀이 더 λ§Žμ•„μ§€κ³ , 그듀은 어렸을 λ•ŒλΆ€ν„° κ²Œμž„μ„ μ ‘ν•˜κ²Œ 될 ν…Œλ‹ˆκΉŒμš”. λ¬Όλ‘  그에 λ”°λ₯Έ λ¬Έμ œλ„ 일어날 수 μžˆμœΌλ‹ˆ κ²Œμž„ κ³Όλͺ°μž…을 막을 방법도 ν•¨κ»˜ κ³ λ―Όν•΄μ•Ό κ² μ§€λ§Œμš”.


 

Video Game Engagement, by Generation

Video gaming is the most popular form of entertainment. But how people engage with video games looks different by generation.

www.visualcapitalist.com

λ°˜μ‘ν˜•

κ΄€λ ¨κΈ€ 더보기

λŒ“κΈ€ μ˜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