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λ³Έλ¬Έ 제λͺ©

μ—μ–΄μœˆμŠ€ μ—‘μŠ€νˆ¬λ¦¬μŠ€λͺ¨, ν•˜λŠ˜μ„ 날아닀닐 κ±°λΌλŠ” ν”ŒλΌμž‰ λͺ¨ν„°μ‚¬μ΄ν΄

λ³Έλ¬Έ

λ°˜μ‘ν˜•

점점 ν¬ν™”λ˜μ–΄ κ°€λŠ” λ„λ‘œ 상황을 κ·Ήλ³΅ν•˜κ³ μž μ‚¬λžŒλ“€μ€ ν•˜λŠ˜μ„ 바라보고 μžˆμŠ΅λ‹ˆλ‹€. 특히 도심을 λΉ λ₯΄κ²Œ 이동할 수 μžˆλ„λ‘ λΉ„ν–‰μ²΄λ‘œ ν•˜λŠ˜μ„ λ‚˜λŠ” 도심항곡λͺ¨λΉŒλ¦¬ν‹°(UAM)κ°€ 관심을 λ°›κ³  μžˆλŠ”λ°μš”. 아직 λšœλ ·ν•œ μ„±κ³Όλ‚˜ μ‹€ μ‚¬μš© 사둀가 λ‚˜μ˜€μ§€λŠ” μ•Šκ³  μžˆμ§€λ§Œ, ν—¬κΈ° λ“± 전톡적인 방식 λŒ€μ‹  λ“œλ‘ μ„ ν‚€μ›Œλ†“μ€ λ“―ν•œ 기체듀이 개발 μ€‘μΈλ°μš”. ν•˜λŠ˜μ„ λ‚˜λŠ” ν”ŒλΌμž‰ λͺ¨ν„°μ‚¬μ΄ν΄μ„ ν‘œλ°©ν•œ μ—μ–΄μœˆμŠ€ ν…Œν¬λ†€λ‘œμ§€(AERWINS Technologies)의 μ—‘μŠ€νˆ¬λ¦¬μŠ€λͺ¨(XTURISMO)λŠ” μ–΄λ”˜μ§€ SF μ˜ν™”λž‘ 더 μ–΄μšΈλ¦¬λŠ” λŠλ‚Œμ΄λ„€μš”.

 

졜초의 ν”ŒλΌμž‰ λͺ¨ν„°μ‚¬μ΄ν΄μ„ λ…Έλ¦¬λŠ” μ—μ–΄μœˆμŠ€ μ—‘μŠ€νˆ¬λ¦¬μŠ€λͺ¨


일본 μŠ€νƒ€νŠΈμ—… μ—μ–΄μœˆμŠ€κ°€ λ§Œλ“€κ³  μžˆλŠ” μ—‘μŠ€νˆ¬λ¦¬μŠ€λͺ¨λŠ” λ‚΄μ—° κΈ°κ΄€κ³Ό 배터리λ₯Ό ν•¨κ»˜ μ‚¬μš©ν•˜λ©° μ•½ 300kg의 λ¬΄κ²Œμ— 2개의 λŒ€ν˜• ν”„λ‘œνŽ λŸ¬μ™€ 4개의 μ†Œν˜• ν”„λ‘œνŽ λŸ¬λ‘œ 100kg μ •λ„κΉŒμ§€ νƒœμšΈ 수 μžˆλ‹€κ³  ν•©λ‹ˆλ‹€. λΉ„ν–‰ μ†λ„λŠ” μ‹œμ† 80~100km둜 40km μ •λ„μ˜ 거리λ₯Ό λΉ„ν–‰ν•  수 μžˆλ‹€κ³  ν•˜κ³ μš”. μ•ˆμ „ν•œ 비행을 μœ„ν•΄ μž₯μ• λ¬Ό 감지 μ„Όμ„œμ™€ 3D μ œμ–΄ μ‹œμŠ€ν…œ, 항곡 경둜 맀핑 μ œμ–΄ λ“± λ‹€μ–‘ν•œ μ†”λ£¨μ…˜μ„ μ μš©ν•  거라고 ν•˜κ³ μš”. 재미λ₯Ό μœ„ν•΄μ„œ νƒ€λŠ” 것뢀터 μž¬λ‚œ ꡬ호, 인프라 점검 λ“± λ‹€μ–‘ν•œ μͺ½μœΌλ‘œ ν™œμš©ν•  수 μžˆμ„ 거라고 ν•˜λ˜λ° ν”ŒλΌμž‰ λͺ¨ν„°μ‚¬μ΄ν΄μ΄λž€ μ½˜μ…‰νŠΈλŠ” SF μ˜ν™”μ—μ„œ ν”νžˆ λ§Œλ‚  수 μžˆλŠ” κ±°μ§€λ§Œ, μ‹€μ œλ‘œ 이런 비행체듀이 ν•˜λŠ˜μ„ λ‚ λ €λ©΄ 기술적인 완성도와 ν•¨κ»˜ 법적, μ œλ„μ  μž₯μΉ˜κ°€ μΆ©λΆ„νžˆ λ§ˆλ ¨λ˜μ–΄μ•Ό ν•  κ±° κ°™λ‹€λŠ” 생각이 λ“œλ„€μš”. 참고둜 μ—‘μŠ€νˆ¬λ¦¬μŠ€λͺ¨ λ¦¬λ―Έν‹°λ“œ μ—λ””μ…˜μ˜ 가격은 무렀 555,000λ‹¬λŸ¬(7μ–΅ 원 정도)라고 ν•˜λ„€μš”.^^;;

 

 

 

λ°˜μ‘ν˜•

 


 

XTURISMO – AERWINS

 

aerwins.us

λ°˜μ‘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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λŒ“κΈ€ μ˜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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