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e Hope Again,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총정리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참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가을 밤을 불꽃이 수놓는 그날만 되면 한강변에 100만 명 넘게 사람들이 몰렸던 그 행사. 코로나19와 함께 멈췄던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가 돌아옵니다. We Hope Again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불꽃축제는 세계적인 행사답게 일본, 이탈리아.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한화의 불꽃이 시원한 가을 한강변을 가득 수놓을 예정입니다.

 

한화불꽃축제를 즐기고 싶은 모두를 위한 관람 팁 총정리~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는 2022년 10월 8일(토) 오후 1시부터 21시 30분까지 원효대교부터 마포대교, 한강철교 근처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데요. 낮에는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실제 불꽃축제 개막은 저녁 7시부터 입니다. 일본 팀, 이탈리아팀, 한국팀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고 나면 애프터 파티와 클린 캠페인 등이 진행돼서 성숙한 시민의식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마무리될 텐데요.

 


늘 그래왔듯 불꽃축제는 단순한 불꽃놀이는 아닙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불꽃에는 제작진의 메시지가 불꽃과 음악을 통해 표현되는데요. 올해는 We Hope Again이라는 슬로건과 하는 행사이니 만큼 코로나19로 접어뒀던 희망에 다시 불꽃을 피우고 함께 나누자는 메시지가 밤하늘을 수놓을 듯한데~ 특히 올해엔 마포대교와 원효대교 외에 동호대교, 한강철교 등을 배경 삼아 세계 최대 규모로 불꽃쇼가 펼쳐진다니 희망을 가득 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다만 올해도 사람들이 많이 몰릴 걸로 예상되는 만큼 버스나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행사장을 찾으시는 걸 추천드리고 행사 중과 행사 끝난 직후엔 교통 통제가 되니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 행사장을 벗어나 대중교통으로 귀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을 밤에 진행되는 행사이다 보니 저녁엔 추워질 수 있어서 따뜻한 겉옷과 관람을 위한 돗자리, 마실 것과 간단한 먹을 것 등은 챙기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기념을 위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인증샷도 남기시면 좋겠죠.^^ 물론 이렇게 챙겨 온 건 잘 챙기고 쓰레기는 지정된 곳에 잘 버리는 것까지 잊지 마시고요.

 


몇 번 다녀온 입장에서 제가 전하는 팁은 불꽃축제가 끝난 후 성급하게 행사장을 벗어나기 보다 쓰레기 정리부터 시작해서 시간을 충분히 보내시라는 겁니다. 꼭 애프터 파티를 즐기지 않으시더라도 행사장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일시 폐쇄됐던 지하철역도 운행을 시작하고 시내버스도 다시 다니기 시작하거든요. 어차피 대중교통으로 집까지 편하게 돌아가겠다면~ 여유를 가지고 현장에서 불꽃축제의 여운을 즐기신 후 돌아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www.hanwhafirework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