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λ³Έλ¬Έ 제λͺ©

λ―Έκ΅­ 인기 νŒ¨μŠ€νŠΈν‘Έλ“œ λΈŒλžœλ“œ μˆœμœ„λŠ”? by VISUALCAPITALIST.com

N* Life

by λΌλ””μ˜€ν‚€μ¦ˆ radiokidz@daum.net 2022. 9. 13. 19:00

λ³Έλ¬Έ

λ°˜μ‘ν˜•

영ꡭ ν•˜λ©΄ ν”Όμ‹œ μ•€ μΉ©μŠ€κ°€ λ– μ˜€λ₯΄λŠ” κ²ƒμ²˜λŸΌ λ―Έκ΅­ ν•˜λ©΄ μ €λŠ” νŒ¨μŠ€νŠΈν‘Έλ“œκ°€ λ– μ˜€λ₯΄λŠ”λ°μš”. 햄버거, ν›„λΌμ΄λ“œ μΉ˜ν‚¨, μƒŒλ“œμœ„μΉ˜, ν”Όμž λ“± μˆ˜λ§Žμ€ νŒ¨μŠ€νŠΈν‘Έλ“œλ“€. VISUAL CAPITALISTκ°€ μ •λ¦¬ν•œ 이 μΈν¬κ·Έλž˜ν”½μ€ 그런 미ꡭ의 νŒ¨μŠ€νŠΈν‘Έλ“œ μ „μŸμ‚¬λ₯Ό μ†Œκ°œν•˜κ³  μžˆλŠ”λ°μš”. 1940λ…„ λ§₯λ„λ‚ λ“œκ°€ νŒ¨μŠ€νŠΈν‘Έλ“œλΌλŠ” κ°œλ…μ„ λ§Œλ“  ν›„ λ―Έκ΅­ μŒμ‹ λ¬Έν™”λ‘œ 자리 작으며 ν˜„μž¬λ„ μΉ˜μ—΄ν•œ κ²½μŸμ„ 이어가고 μžˆλŠ” 상황.

 

미ꡭ인듀이 κ°€μž₯ μ‚¬λž‘ν•˜λŠ” νŒ¨μŠ€νŠΈν‘Έλ“œ λΈŒλžœλ“œ μˆœμœ„


QSR λ§€κ±°μ§„μ˜ 자료λ₯Ό λ°”νƒ•μœΌλ‘œ μ •λ¦¬λœ 이 μΈν¬κ·Έλž˜ν”½μ—” λ―Έκ΅­λ‚΄ 50개 λΈŒλžœλ“œμ˜ 2021λ…„ λ―Έκ΅­ λ‚΄ 맀좜과 그에 λ”°λ₯Έ λΈŒλžœλ“œ μˆœμœ„λ₯Ό μ†Œκ°œν•˜κ³  μžˆλŠ”λ°μš”. 보기 μ’‹κ²Œ 맀좜 μˆœμœ„λ₯Ό 원 크기둜 ν‘œμ‹œν•˜κ³  λΈŒλžœλ“œ 둜고λ₯Ό μ–Ήν˜€ μš°λ¦¬μ—κ²Œ μΉœμˆ™ν•œ λΈŒλžœλ“œκ°€ λ―Έκ΅­μ—μ„œ μ–Όλ§ˆλ‚˜ μ‚¬λž‘μ„ λ°›κ³  μžˆλŠ”μ§€λ₯Ό μ‰½κ²Œ μΈμ§€ν•˜κ²Œ ν•˜λŠ”λ°... μ—­μ‹œλ‚˜ 1μœ„λŠ” λ§₯λ„λ‚ λ“œλ„€μš”. κ·Έ λ’€λ₯Ό μŠ€νƒ€λ²…μŠ€, μΉ™ν•„λ ˆ(Chick-fil-A), 타코 벨, μ›¬λ””μŠ€, λ˜ν‚¨, 버거킹, μ„œλΈŒμ›¨μ΄, 도미노, 치폴레(Chipotle) 등이 λ”°λ₯΄λ©΄μ„œ μƒμœ„ 10μœ„κΆŒμ„ ν˜•μ„±ν•˜κ³  μžˆλŠ”λ°μš”. ꡭ내에 μ§„μΆœν•œ λΈŒλžœλ“œκ°€ λ§Žμ•„μ„œ 탑10 μ•ˆμ—μ„œλ„ μ΅μˆ™ν•œ λΈŒλžœλ“œκ°€ κ½€ 많이 λ³΄μ΄λ„€μš”. κ·ΈλŸ¬λ‚˜ 전체 λΈŒλžœλ“œλ‘œ μ‹œμ•Όλ₯Ό λ„“ν˜€λ³΄λ©΄ λ‚―μ„  λΈŒλžœλ“œκ°€ κ½€ λ§Žμ€λ° λΉ„μŠ·ν•  λ“―ν•˜λ©΄μ„œλ„ μ–΄λ–€ 맛과 ν’ˆμ§ˆμ„ κ°–κ³  μžˆλŠ” λΈŒλžœλ“œλ“€ 일지 κΆκΈˆν•΄μ§€λ„€μš”. κ·ΈλŸ°κ°€ ν•˜λ©΄ μΉ΄ν…Œκ³ λ¦¬λ‘œ 보면 햄버거, μŠ€λ‚΅, μΉ˜ν‚¨, 세계 μŒμ‹, μƒŒλ“œμœ„μΉ˜, ν”Όμž 순으둜 인기λ₯Ό 끌고 μžˆλŠ” 걸둜 λ³΄μ΄λŠ”λ°μš”. μ—¬λŸ¬λΆ„μ΄ μ‚¬λž‘ν•˜λŠ” λ―Έκ΅­ νŒ¨μŠ€νŠΈν‘Έλ“œ λΈŒλžœλ“œλŠ” μ–΄λ–€ κ±΄κ°€μš”? 이쀑에 ν¬ν•¨λ˜μ–΄ μžˆμ„κΉŒμš”?

 


 

Ranked: The Most Popular Fast Food Brands in America

America has hundreds of options for quick and convenient food. But which fast food brands are the most popular, in terms of sales?

www.visualcapitalist.com

 

λ°˜μ‘ν˜•

κ΄€λ ¨κΈ€ 더보기

λŒ“κΈ€ μ˜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