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비알레 디온, 돌비 애트모스 5.1.2를 지원하는 첫 번째 사운드바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제법 이름이 알려진 프랑스의 드비알레(Devialet). 독특한 제품 디자인과 함께 음질에 투자하는 이들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음향기기를 선택하고 있는 건데요. 스피커, 무선 이어폰 등 상품군을 늘려가고 있는 얼마 전 그들이 드디어(?) 첫 번째 사운드바를 선보였습니다.

 

드비알레가 선보인 첫 번째 사운드바, 디온의 가격은...

 


가운데 동그란 볼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디온(Dione)이라는 이름의 이 사운드바는 사운드바라는 이름에 충실한 바형 디자인에 8개의 서브 우퍼를 포함해 총 17개의 스피커 유닛을 내장하고 있고 돌비 애트모스 5.1.2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HDMI 2.1 eARC, 광입력 등의 유선 연결에 에어플레이 2, 스포티파이 커넥트, 블루투스 5.0 등 무선 연결도 지원하고요.

 

 

반응형


또 내장된 마이크로 공간을 분석해 소리를 조절하거나 일반 오디오도 가상 5.1.2 채널로 바꿔주는 업스케일링 기술 등을 적용해 최고의 음향을 경함하게 할 거라고 하는데요. 디자인도 특이하지만, 드비알레 답게 가격이 2,400달러로 만만찮습니다. 국내 판매 가격의 경우 379만 원이나 되고요.@_@/ 물론 드비알레 제품을 선택할 이들에게 가격이 큰 문제가 될까 싶기도 해서 그들의 첫 사운드바에 쏠리는 관심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 지네요. 과연 드비알레의 명성이 사운드바에서도 이어질 수 있을까요?

 


 

Devialet - High-End Speakers and Audiophile Amplifiers

Experience the ultimate high-end sound thanks to the wireless Devialet Phantom speakers and the Expert Pro audiophile systems.

www.devialet.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