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λ³Έλ¬Έ 제λͺ©

μ„Έκ³„μ—μ„œ κ°€μž₯ λΉ λ₯Έ μ‹œμ† 600kmλ₯Ό μžλž‘ν•˜λŠ” 자기 뢀상 μ—΄μ°¨ μ‹œμ œν’ˆμ„ κ³΅κ°œν•œ 쀑ꡭ, λŒ€λ₯™μ„ 더 λΉ λ₯΄κ²Œ μž‡λ‹€...?!

λ³Έλ¬Έ

λ°˜μ‘ν˜•

넓은 땅을 가지고 있고 각 μ§€μ—­μ˜ κ· ν˜• λ°œμ „μ΄ μ‹œκΈ‰ν•œ 쀑ꡭ이 μ—΄μ‹¬νžˆ μΆ”μ§„ν•˜κ³  μžˆλŠ” 사업 쀑 ν•˜λ‚˜κ°€ μ΄ˆκ³ μ† μ—΄μ°¨ κ°œλ°œμΈλ°μš”. λΉ λ₯Έ μ„±μž₯의 λ°˜λŒ€κΈ‰λΆ€μΈμ§€ 고속 μ—΄μ°¨ 사고 λ“±μ˜ 흑역사λ₯Ό 가진 κ·Έλ“€μ΄μ§€λ§Œ, 세계 졜초둜 기쑴의 고속 μ—΄μ°¨λ₯Ό λ›°μ–΄λ„˜μ–΄ 무렀 μ‹œμ† 600kmλΌλŠ” μ—„μ²­λ‚œ 속도λ₯Ό λ‚Ό 수 μžˆλŠ” 자기 뢀상 μ—΄μ°¨(Maglev Train)λ₯Ό κ°œλ°œν–ˆλ‹€κ³  ν•˜λ”κ΅°μš”.

 

μ„Έκ³„μ—μ„œ κ°€μž₯ λΉ λ₯Έ 자기 뢀상 μ—΄μ°¨ μ‹œμ œν’ˆμ„ 선보인 쀑ꡭ CRRC...


μ€‘κ΅­μ˜ μ€‘μ €μŠ€νŒ‘ CRRC(δΈ­θ»Šε››ζ–Ή CRRC QINGDAO SIFANG)κ°€ κ°œλ°œν•œ 이 λͺ¨λΈμ€ 아직 μ‹œμ œν’ˆμ΄μ§€λ§Œ, 철둜 μœ„λ₯Ό λ°”ν€΄λ‘œ λ‹¬λ¦¬λŠ” 기쑴의 고속철과 달리 두 개의 μžμ„μ„ μ΄μš©ν•΄ ν•˜λ‚˜λ‘œλŠ” 철둜 μœ„μ— μ°¨λŸ‰μ„ λ„μš°κ³  λ‹€λ₯Έ ν•˜λ‚˜λ‘œ 좔진λ ₯을 μ–»μ–΄ λ‹¬λ¦¬λŠ” μ „ν˜•μ μΈ 자기 뢀상 μ—΄μ°¨ ν˜•νƒœμΈλ°μš”. KTX의 졜고 속도가 300km μ •λ„μ΄λ‹ˆ κ·Έ λ‘λ°°λ‚˜ λ˜λŠ” μ—„μ²­λ‚œ 속도인 μ…ˆμΈλ°μš”. 베이징뢀터 μƒν•˜μ΄κΉŒμ§€ 2μ‹œκ°„ 30뢄이면 도착할 수 μžˆλŠ” μ •λ„μ˜ μ†λ„λΌμ„œ 이착λ₯™ μ‹œκ°„μ„ κ³ λ €ν•˜λ©΄ 항곡기보닀도 더 이동에 κ±Έλ¦¬λŠ” μ‹œκ°„μ„ 단좕할 수 μžˆμ„ 거라고 ν•˜λŠ”λ°μš”. 쀑ꡭ λ‚΄ μ£Όμš” λ„μ‹œλ₯Ό 3μ‹œκ°„ 내에 이동할 수 μžˆλ„λ‘ ν•˜κ² λ‹€λŠ” κ·Έλ“€μ˜ κΏˆμ„ ν˜„μ‹€ν™”ν•˜λŠ”λ° κ½€ μ£Όμš”ν•œ μ΄μ •ν‘œκ°€ 될 걸둜 λ³΄μž…λ‹ˆλ‹€. λ¬Όλ‘  아직은 μ „μš© μ² λ‘œκ°€ μ—†μ–΄μ„œ μ‹€μ œλ‘œ 쀑ꡭ λ‚΄μ—μ„œ 자기 뢀상 μ—΄μ°¨κ°€ 달리렀면 철둜λ₯Ό μ€€λΉ„ν•˜λŠ” μ‹œκ°„μ΄ ν•„μš”ν•˜κ² μ§€λ§Œ, 자기 뢀상 μ—΄μ°¨λ‘œ 쀑ꡭ λ‚΄ 이동 μ‹œκ°„μ΄ μ§§μ•„μ§ˆ 날이 그리 λ©€μ§€λ§Œμ€ μ•Šμ€ 것 κ°™λ„€μš”.

 

 


 

Home

We focus on the customer's needs, target at green and intelligent development. With decades of experiences in rail transport equipment industry, we expand our business by providing maintenance service, developing super-capacitor and maglev train. We open s

www.crrcgc.cc

 

λ°˜μ‘ν˜•

κ΄€λ ¨κΈ€ 더보기

λŒ“κΈ€ μ˜μ—­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