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참으로 다양한 시계들이 존재합니다. 손목시계도 마찬가지여서 스마트 워치 등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시장을 뺏어가도 독특한 제품들이 꾸준히 등장하고 있는데요. 지나치게 특이해서 과연 상품성이 있을까 싶지만, 또 그 점 때문에 누군가에겐 선택될 수 있을 것 같은 손목시계.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우크라이나의 닉조이드(NIXOID)에서 만든 닉조이드 넥스트(NIXOID NEXT)라는 두툼한(?) 손목시계입니다. 요즘 같은 때 이렇게 두툼한 손목시계가 팔릴까 싶지만, 이 손목시계의 특이점은 그 안에 닉시 튜브(Nixie Tube)라 불리는 진공관을 탑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물리적으로 부피가 어느 정도 나올 수밖에 없었죠. 아무튼 독특한 구조만큼 시간을 표시하는 방식도 특이한데... 모던함과 스팀 펑크 감성을 섞어놓은 듯한 묘한 감성을 뿜어내는 디자인이라서 모두를 끌어안을 제품은 아니지만, 특유의 그 감성에 끌린다면 2~300달러 정도에 팔리는 요 낯선 제품에 마음이 동하실지도 모르겠네요.^^
Nixoid | Online store
Nixoid Store was founded in 2017 with the vision of building the best online store specializing in nixie tube wrist watches. Free shipping worldwide.
nixoid.store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