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토레이 GX 시스템... 스웨트 패치로 운동 후 땀과 전해질 상태를 확인하고 직접 게토레이를 만들어 마시고~

N* Tech/Science

by 라디오키즈 2021. 3. 23.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반응형

운동 후 땀으로 흘린 물과 전해질을 빠르게 채워준다는 스포츠 이온 음료의 대표 주자주자 중 하나인 게토레이(Gatorade). 특유의 번개 로고를 기억하시는 분도 많으실 텐데요. 음료만 만드는 줄 알았던 게토레이에게는 스마트 패치를 포함한 독특한 제품군이 있습니다. GX 시스템(GX System)이라 불리우는 게토레이의 제품군은 물통인 GX 하이드레이션(GX Hydration)과 물과 혼합해 마실 게토레이 농축액이 담긴 GX 포드(GX Pods), 땀을 분석해 주는 GX 스웨트 패치(GX Sweat Patch), 전반적인 걸 관리할 GX 앱(GX App)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스마트 패치로 운동 후 상태를 체크하고, 제안을 확인하며 마신다...


NFL, NBA 등을 테마로 해서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30oz(850g) 용량의 큼직한 물통과 그 안에 담긴 물에 희석해 마실 수 있는 농축액이 든 GX 포드가 기본 구성인 조합이긴 한데 흥미로운 건 팔에 붙이는 GX 스웨트 패치의 존재가 아닌가 싶은데요. 패치를 붙이고 운동을 하면 그 사이 난 땀의 양과 나트륨 배출량 등을 측정해 연동된 GX 앱을 통해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해 준다고 합니다. 막연히 운동을 했던 이들에게 운동 후 땀과 나트륨 배출량을 기준으로 좀 더 체계적인 수분과 전해질 균형에 제안을 해준다는 건 꽤 흥미로운데요.

 

 

 


운동에 흠뻑 빠져 있는 이들에겐 내가 어떤 운동을 할때 땀과 나트륨 등을 얼마나 흘리는지 그럴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려주는 스마트한 코치가 되어줄지도 모르겠습니다. GX 스웨트 패치가 일회용이라거나 2팩에 24.99달러(29,000원 정도)나 된다는 게 부담스럽긴 하지만, 운동에 흠뻑 빠져있다면~ 또 모르죠.^^ 이런 스마트한 코치의 등장을 기다리고 계시진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https://www.gatorade.com/gx

 

www.gatorad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