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와 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이곳(1차 주소)에서 해보세요. [관련 티스토리 공지]
비단 운동 목적이 아니라도 편한 발을 위해 일상적으로 착용하는 운동화. 혹시 그런 운동화를 신고 벗을 때 불편한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줄을 매번 조절해야 해서 귀찮았다거나 어쩌다 보니 운동화를 구겨신게 됐다는 경험. 운동화를 쓰고 계시다면 한 두 번은 있으실 텐데요.
새로운 신발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있을 나이키(Nike)가 특이한 신발을 하나 내놨습니다.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Nike GO FlyEase)라는 이름의 이 신발은 신발끈이나 지퍼 없이 심지어 손을 대지 않고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특이한 신발인데요. 이중 힌지와 미드솔 텐셔너 등 조금은 기하학적이고 특특한 디자인과 사용성을 제공하는 신발입니다. 디자인 자체가 평범과는 살짝 거리가 있어서 아무나 소화할 수 없을 것 같고 또 누구나 갖고 싶어 할 신발은 아닌 것 같지만, 새로운 접근이라는 것 자체는 흥미롭네요.ㅎ 다소 도전적인 구조인 만큼 고 플라이이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우선 판매될 거라고 하고 가격은 120달러(14만 원 정도)가 될 거라고 하던데 독특한 이 신발 신어 보고 싶으신가요?
This is Nike GO FlyEase
The revolutionary, patent-pending Nike GO FlyEase advances Nike's stance that innovation begins with the belief that progress is possible.
news.nike.com
댓글 영역
가격이 무섭지만요
디자인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꺼 같아요. 저게 미국가격이면 우리나라 넘어오면 더더욱 비싸지겠네요.
한번 신고 싶습니다.
손안대고 신을수 있다는게 매력적입니다
디자인,색상도 이쁘고요
끈이 은근 불편하거든요.
그런데 저거 신고 가다가 누가 뒤에서 밟으면 난감하겠는데요. ㅋ
행복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