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이상으로 온라인의 영향력과 파급력, 수익성이 높아지면서 현재는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해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기업 입장에서 수 억에서 수 십억의 사용자를 보유한 대형 SN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건 당연한 걸 겁니다. 단순히 그 서비스들이 많은 사용자를 보유해서를 아니고 자사의 고객으로 적절한 사람이 많은지를 판단해 접근 방식에 변화를 주는 것도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함일 거고요.
온라인에서 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최적인 소셜 미디어를 찾고 싶다면...
digichefs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렇게 다양한 SNS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 각각의 SNS 성향을 판단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하는데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유튜브, 트위터 등 동영상, 텍스트, 이미지 등 다루는 미디어의 형태와 방식의 차이부터 사용자의 연령 등 각 서비스의 특징을 간단히 정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알리고 충성도를 높이는 데 최고의 효과를 내려면 각 SNS의 특징과 그 사용자의 특징을 알고 시작하는 건 기본일 테니 소소한 자료지만, 참고해 보시면 어떨까요?^^
Which Social Media Platform Is Best For Your Brand? - [Infographic]
To understand in detail which social media platform is better for your brand go through the below infographic to understand the strengths and weaknesses of each social media platform
digichef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