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플랫폼이 등장하면 대중의 관심이 그쪽으로 옮겨가는 건 늘 있는 일이었습니다. 유튜브가 뜨자 기존 방식은 모두 버리고 모두 동영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을 가진 분들까지 생겼는데요. 하지만, 지금 보고 계시는 이 블로그처럼 전통적인 채널 역시 콘텐츠를 만들고 쏟아내는데 열심히고 동영상과는 다르게 이미지나 텍스트로 전달하는 정보는 여전히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Content Powered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런 블로그를 다시 볼아보게 하는 자료인데요. 2020년의 생생한 이야기라 좀 더 관심이 가더라고요.^^ 블로그를 하신다면 한 두번은 들어보셨을 워드프레스(Wordpress)의 통계를 바탕으로 얼마나 많은 콘텐츠가 만들어지고 있는지, 어느 정도의 길이로 쓰이고 있는지 등을 비롯해 마케터들이 블로그를 바라보는 시각을 읽을 수 있는데요. 여전히 높은 마케팅 효과를 갖고 있는 블로그라는 채널, 그리고 그 안에서 활동하는 나 너 우리를 돌아볼 수 있는 자료가 아닌가 싶네요.^^ 우리나라도 유튜브, 유튜브 하지만, 블로그가 가진 콘텐츠 유통 방식의 힘은 아직도 의미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 블로거로서 콘텐츠 잘 쌓아가세요.ㅎ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사이트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고요.
[Infographic] 15 Things You Should Know Before Blogging in 2020
Blogging is continously shifting and evolving. If you're thinking of starting a blog, it can help to look at the facts to understand best how to succeed.
www.contentpowered.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