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가 퍼트린 공포의 기운이 사회 여기저기에 퍼지고 있지만, 조금씩 조금씩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높은 온도에 약하니 기온이 높아질수록 위세가 꺾이겠죠. 당장은 꽁꽁 얼어붙은 마음도 어서 빨리 풀렸으면 좋겠네요. 잘 아시겠지만,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의 안전조치를 잘한다면 코로나 19가 다가올 가능성은 극히 낮아지니까요. 암튼 그런 와중에도 마음은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잔여 휴가가 제법 남아있기도 해서 적당한 기회를 만들어보고 싶은데... 그렇게 저처럼 봄 국내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한화리조트가 준비했다는 봄 패키지를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화리조트 온라인/모바일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는 한화리조트 봄 패키지는 각 리조트별로 조금씩 다른 구성을 하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 보양 온천으로 유명한 설악 워터피아의 노천 온천 시설인 스파밸리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지난해 말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를 모티브로 구성해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풍긴다고 하더군요. 또 이 곳은 푸르른 설악산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곳이기도 하죠. 아무튼 설악 쏘라노는 객실과 워터피아 2인 주중 패키지를 175,000원, 금요일 22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경통과 관절염, 동맥경화 등의 질병에 도움을 준다거나 피부 노화를 막는 실리카가 일반 온천보다 2배 이상 많다고 알려져 신라 시대부터의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긴 역사를 자랑하는 울진의 백암온천. 그 근처에 있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서 준비한 패키지 상품은 객실, 무제한 온천 사우나, 조식 및 석식 등을 포함해 2인 기준 주중(일~월) 99,000원, 금요일 109,000원, 토요일 129,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보문단지 내 최고 수질을 자랑할 뿐 아니라 천연 온천수로 피로 회복은 물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는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특히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한화리조트 경주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2인과 객실과 조식 뷔페가 포함된 주중 패키지를 203,000원에 준비했다고 하더군요. 이 외에도 전국 각지의 한화리조트가 조식이나 사우나 패키지 등 현지 상황에 따른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하니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가고자 하는 곳 근처 한화리조트를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쪼록 올봄은 미세먼지나 코로나 19의 공포 없이 행복한 여행으로 2020년을 살아낼 힘을 비축할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저부터 좀 그래 보려고요.^^;;
한화리조트
겨울의 낭만, 인제가 그린 설경산수도 눈꽃이 만개하는 1월의 여행 겨울의 낭만, 인제가 그린 설경산수도 새해의 떨림만큼이나 몸 떨리는 추위가 찾아왔다. 하지만 가 만히 웅크리고 있기엔 이 겨울이 너무나 아깝다. 절경 위에 쌓이는 새하얀 눈은 잃었던 동심을 되찾게 한다. 꺼져가던 가 슴속 낭만에 다시 불을 지펴보자. 시간마저 얼어붙은 듯 아름 다운 겨울,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이다. 첫눈의 설렘은 오래 전에 지나가고 눈 내리 는 날씨가 익숙해질 즈음이다
www.hanwharesort.co.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