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데스애더 V2... 레이저 포커스+ 광학 센서와 광학식 스위치로 무장하고 돌아온 유선 게이밍 마우스...
점점 더 치열해져 가는 게이밍 하드웨어 시장에서 나름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레이저(Razer). 게이밍 노트북부터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이끌고 있는 그들이지만, 역시 레이저하면 게이밍 마우스 같은 제품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들이 2006년에 출시한 후 조금씩 개선해오며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이어온 유선 게이밍 마우스 데스애더의 신작인 데스애더 V2(DeathAdder V2)를 내놨습니다. 첫 모델이 출시된지 14년이 지났지만, 디자인 자체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더군요. 디자인만 본다면 본체 오른쪽 디자인을 살짝 손봐서 그립감을 향상시켰다 정도의 차이. 대신 무게를 기존보다 20g 이상 줄인 82g으로 경량화하고 케이블을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스피드플렉스 케이블로 교체하는 등 사용성을 높이는데 주력한 모습이더군요.
본질적인 게이밍 마우스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서 전작보다 향상된 최대 20,000 DPI를 지원하는 레이저 포커스+ 광학 센서와 적외선을 사용하는 광학식 스위치를 사용해서 빠른 응답속도와 높은 내구성을 챙겼다고 하는데요. 레이저의 광학식 스위치는 바이퍼 마우스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만큼 이번에도 괜찮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기에 8개의 커스텀할 수 있는 버튼까지 갖추고 있는데 가격은 데스애더가 처음 나왔을 때 가격인 69.99달러(8만 원 정도) 그대로라고 하네요. 과연 이번 모델도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Wired Ergonomic Gaming Mouse-Razer™ DeathAdder V2
The Wired gaming mouse with best-in-class ergonomics, features Razer Optical Mouse Switch, Razer Optical Mouse Switch, and Razer Speedflex Cable.
www.razer.com
댓글 영역
한번 사용해 보고 싶군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늘 궁금하긴 합니다. 게이밍 하드웨어속의 삶이 어떤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