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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 B1, B2, B3, C, D, E, K, 칼륨, 엽산을 많이 함유한 식품...?! 인포그래픽 by Pamperedchef.com...

N* Life/Health

by 라디오키즈 2019. 8. 30.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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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이젠 영양 부족보다는 영양 과잉을 걱정하며 다이어트에 몰입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칼로리 자체는 높아졌지만, 균형 잡힌 영향을 섭취하고 있냐고 하면 고개를 갸웃하는 경우도 있죠.-_-^ 다양한 식재료를 섭취한다면 영양분을 고루 섭취하게 되겠지만, 편식을 하고 있다면 특정 영양소의 결핍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요즘도 있으니까요.

 

내 몸에 부족한 비타민, 엽산, 칼륨을 섭취하고 싶을 때 먹어볼 것들...


PamperedChef.com이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렇게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것 중에 비타민이 부족하다면 챙겨 먹으면 좋을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비타민 B1, B2, B3, C, D, E, K를 비롯해 칼륨(Potassium), 엽산(Folic Acid)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음식들이 소개되어 있으니. 혹시 특정 비타민이나 무기물질이 유독 부족하다면 여기 소개된 것들을 챙겨 드시면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랄게요.^^

 

 

 

 

Eating Your Vitamins

Whether you were raised on Flintstones vitamins or started taking a daily multivitamin as an adult, you care about getting the right nutrients.

blog.pamperedche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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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8.31 00:40
    안녕하세요. 버블프라이스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부모님이 크게 다치셔서 며칠전에 병원에 입원을 하셨고, 어제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분간은 제가 간병을 해야하므로 블로그 운영은 최소한으로 운영하고, 이웃분들의 왕래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만약 다시 정상적인 왕래가 가능하게 된다면 제가 먼저 인사를 드리러 가겠습니다. 항상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고요, 건강하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9.02 14:55 신고
      버블프라이스님 댁에 평안이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쾌차하시리라 믿어요. 기운내세요.
  • 프로필 사진
    2019.08.31 20:33 신고
    골고루 섭취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알고도 실천안하는게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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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8.31 21:51 신고
    정말 여러가지 음식들이네요
    편식하지말고 골고루 챙겨먹어야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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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1 00:27 신고
    골고루 먹어야 하는데 입맛대로 먹다 보면 그렇게 되질 않더라구요
    뭐든 잘 먹고 소화 잘 된다면 좋겠지만
    전 위장이 좋지 않아 먹고 싶은것도 다 못 먹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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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1 11:31 신고
    여러가지 음식에 영양분이 있네요. 골고루 먹어야겠습니다. 잘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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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1 19:03 신고
    영양소를 골고루 잘 섭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