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워커홀릭(Workaholic)이라 불리는 일중독자와는 거리가 있는 삶을 살아오고 있어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종종 일에 중독되어 살아가는 것 자체를 자랑스럽게 여기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하지만, 자기가 즐거워서 하는 일이라도 그게 중독이라 불릴 상황까지 이른다면 본인에게도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은데요.
혹시 본인이 워커홀릭인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아니면 일중독 상태인걸 인지하고 있다면 요렇게 휴가 만이라도 좀 여유 있게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일에 매달리느라 휴가는 생각도 하지 않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기계도 쉬지 않고 일을 하다 보면 고장이 나는 게 세상의 이치. LloydsPhamacy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그런 워커홀릭을 위해 쉼이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는데요. 출발 전, 휴가지에서 또 돌아온 후에도... 쉴 때도 확실히 쉬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게 좋겠죠?^^ 워커홀릭이신 당신.
A Workaholic's Guide to Relaxing on Holiday -
Relaxing shouldn't be taxing. We've put together a few tips to help even the most committed workaholics relax on holiday.
onlinedoctor.lloydspharmacy.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