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 에너비 블루투스 스피커... 8인치와 12인치 블투 스피커를 내놓은 이케아, 어떤 소리를 들려줄까...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가구 전문 브랜드로 세계를 호령하고 있는 이케아(IKEA). 국내에서도 매장을 오픈한 이후 빠르게 팬을 늘려가고 있는데요. 그들이 자사의 가구들과 제법 잘 어울릴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첫 번째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놨습니다.


이케아의 첫 번째 블루투스 스피커, 에너비(ENEBY)... 가성비를 인정받을 수 있을까?


에너비(ENEBY)로 명명된 그들의 첫 블루투스 스피커는 49달러(5.3만 원 정도)인 8인치와 89달러(9.6만 원 정도)인 12인치 2가지 사이즈의 모델로 출시됐는데요. 8인치 모델은 휴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선 최대 10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배터리 팩을 별도로 구입해 삽입해야 하지만요. 20달러(2.2만 원 정도)짜리 배터리팩 외에도 전용 스피커 스탠드도 있는데 이것 역시 10달러(1.1만 원 정도)에 별매로 판매하는 등 이케아의 가성비를 위한 포석으로 보이네요.
















이제 가장 궁금한 건 에너비가 들려줄 소리인데 얼마나 듣기 좋은 소리를 들려줄지 궁금하네요. 일단 이케아는 맑고 힘찬 소리를 들려준다고 홍보하고 있던데 어떤 소리를 들려줄까요? 참고로 블루투스 외에 3.5mm Aux 단자도 있어 유선으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고, 여타의 이케아 제품과는 달리 가전인 만큼 구입 후 조립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단은 미국과 영국에서 우선 출시됐다니 국내 출시까지는 좀 기다려야 할지도...


[관련 링크: ike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