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령이 나온다는 미국 호텔 47곳... 혹시 가보고 싶으신가요? 인포그래픽 by HalloweenCostumes.com...

N* Culture

by 라디오키즈 2017. 10. 30.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우리나라와는 그다지 상관없지만, 미국 문화에 대해 제법 높은 감수성을 갖고 있어서인지 서양 귀신과는 관계없는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윈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요. 그저 놀기 위한 핑계 정도로 활용하는 정도로 보이지만~ 할로윈을 핑계로 무서운 얘기라도 해볼까요?


유령이 출몰한다는 미국의 호텔들~ 혹시 저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본격적인 괴담이라기 보다는 흥미로운 인포그래픽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도 몇 대 폐가니 뭐니 하는 것처럼 미국에서 가장 무서운 호텔로 꼽히는 곳들을 소개한 인포그래픽이 그 주인공입니다. HalloweenCostumes.com이 정리한 이 자료에는 무려 47개나 되는 호텔(1개는 배)들이 언급되어 있는데요. 저마다 사연을 가지고 있어 초자연적인 현상이 일어난다는 거겠지만, 상당수는 유령이나 귀신에 흥미가 있는 사람들을 낚을 용도로 홍보하는 곳들이 아닐까 싶은데 어떨지요. 꽤 유명한 곳들도 포함되어 있어 괴담이나 오컬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가볍게 보고 가셔도 될 것 같은데 혹시 저곳들을 찾아 여행을 가겠다는 분은 안 계시겠죠?^^



[관련 링크: Halloweencostumes.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