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특정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 중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건 꽤 중요하다고 합니다. Blue Mail Media가 관련 통계를 모아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이 그런 상황을 대변하고 있는데요.
예컨대 B2B 마케팅 담당자의 86%, B2C 마케팅 담당자의 77%가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 중이고, 콘텐츠를 만들는게 SEO 차원에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이라고 말하는 마케팅 담당자가 72%, 60%의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콘텐츠 제작이 마케팅의 최우선 순위라고 말하는 등 이미 콘텐츠 마케팅에 힘쓰고 있고 실제로 블로그 게시물을 적극적으로 게시하는 회사가 그렇지 않은 회사보다 몇 배나 많은 트래픽을 일으키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대부분의 마케터들도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 실무에 계신 분들도 이 자료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계신 거 맞나요?^^
[관련 링크: Bluemailmedia.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