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케팅 담당자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인포그래픽 by Blue Mail Media.com...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소비자에게 특정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마케팅 전략 중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건 꽤 중요하다고 합니다. Blue Mail Media가 관련 통계를 모아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이 그런 상황을 대변하고 있는데요.


정제된 콘텐츠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하라, 마케터에게 콘텐츠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예컨대 B2B 마케팅 담당자의 86%, B2C 마케팅 담당자의 77%가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 중이고, 콘텐츠를 만들는게 SEO 차원에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이라고 말하는 마케팅 담당자가 72%, 60%의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콘텐츠 제작이 마케팅의 최우선 순위라고 말하는 등 이미 콘텐츠 마케팅에 힘쓰고 있고 실제로 블로그 게시물을 적극적으로 게시하는 회사가 그렇지 않은 회사보다 몇 배나 많은 트래픽을 일으키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대부분의 마케터들도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 실무에 계신 분들도 이 자료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계신 거 맞나요?^^



[관련 링크: Bluemailmedi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