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이지 않기는 슈퍼맨이나 배트맨 못지않지만, 왠지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머잖아 실용화될 것만 같은 뭇 남성의 절대적인 로망, 아이언맨. 대부호의 자금력으로도 현실화가 만만찮을 아이언맨이니 현실적으로는 피규어에 만족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핫토이의 리얼한 피규어를 훌쩍 뛰어넘는 250만 위안(4억3,330만 원 정도)짜리 초고가 아이언맨 모형이 등장했습니다. 중국의 더 토이 아시아(The Toys Asia)가 만들고 제법 거창하게 아이언맨 마크 43 무버블 아머(Iron Man Mark XLIII Movable Armor, MAV-A201)라고 명명한 이 피규어의 가격이 그렇게 비싼 건 이 피규어가 1:1 실물 사이즈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려 567개의 개별 부품과 그걸 움직이는 46개의 모터로 아이언맨 슈트가 열리고 닫히는 영화 속 모습을 최대한 리얼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자신의 신체 사이즈가 토니 스타크를 연기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일치한다면 안에 실제로 들어갈 수도 있을 텐데요. 이 주문하고 제품을 받기까지만 최소 8개월이 걸린다니 조금만 늦게 주문하면 내년 크리스마스 선물로나 받아볼 수 있겠네요. 물론 전 이런 녀석을 살 돈 같은 건 없습니다.ㅠ_ㅠ 누가 좀 사서 구경 좀 시켜주십쇼. 굽신굽신~
[관련 링크: Toy-people.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