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삼성전자가 어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개봉에 발맞춰 갤럭시 S6 아이언맨 에디션을 발매했었죠.
1,000대 한정 판매에 프리미엄까지 붙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그 재미를 올해도 이어가고 싶었는지, 올해엔 마블이 아닌 DC와 손잡고 새로운 한정판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이번 모델의 주인공은 배트맨.
DC의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INJUSTICE GODS AMONG US) 속 배트맨을 모티브로 해서 한정판 패키지를 구성했는데요. 배트맨과 잘 어울리는 블랙 테마와 새까만 블랙을 입은 갤럭시 S7 엣지와 배트맨 로고가 선명한 기어 VR, 전용 배트맨 케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올 모델도 100만원을 훌쩍 넘길 듯 하지만~ 아이언맨 이상으로 국내에서도 팬을 많이 보유한 배트맨의 감성을 녹여냈으니 이번에도 한정 수량은 무난히 소화할 듯 한데 어떠신가요?
참고로 이 사진들은 500대 한정으로 6월 17일에 판매를 시작할거라는 러시아에서 찍은 사진들인데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엣지 스크린에 골드 사용을 최소화한 블랙 바디. 두툼하게 S7 엣지를 보호하면서도 통일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 케이스, 기어 VR까지 소장 가치는 제법 있어 보이네요.^^ 꽤 끌립니다. 국내 판매도 6월일거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돈을 준비해 두세요~ㅎㅎ
[관련 링크 : Hi-tech.mail.ru]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