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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탕만 피하면 안심? 소금 섭취가 비만에 미치는 영향...!! 인포그래픽 by Healthexpress.co.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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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국가에서는 탄산음료에 비만세라는 명목으로 세금을 부과합니다.
그만큼 탄산음료 등에 들어있는 설탕을 비만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보고 섭취량을 줄이는데 힘쓰고 있는 건데요.

비슷한 이유로 과자, 빵, 탄산 음료 등의 달콤한 음식을 비만의 주범으로 보고 피하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꼭 단 음식 만이 비만의 원인일까요?


비만을 피하려고 단 것만 피하셨다면, 이제 소금 섭취량도 생각해 보세요...


HealthExpress.co.uk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은 설탕이 아닌 소금이 비만에 끼치는 영향을 정리해두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소금 섭취가 늘어나면 생길 수 있는 질병부터 소금이 비만에 영향을 주는 프로세스, 소금 섭취량과 비만도를 비교한 세계 지도까지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꼭 참고해 보세요.


단 것 못잖게 나트륨 섭취도 신경쓰이네요. 그런 의미에서라도 단짠단짠이라는 조합을 멀리하시는 게...^^;;



[관련링크 : Healthexpress.co.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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