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소통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이 성공을 거두면서 인스타그램은 슬슬 전세계를 아우르는 대형 광고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은연 중에 자발적인 광고판이 되어가는 사람들부터 기업의 의뢰를 받거나 기업 스스로가 광고 사진을 올리는 것에 이어 인스타그램이 많은 방문자를 등에 업고 직접 광고 시스템을 확장해가고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젊은 편이고, 브랜드나 셀럽에 대한 선호가 높다보니 광고판으로서의 매력 역시 커져가고 있고 광고판으로 인스타그램에 접근하는 이들도 늘고 있죠.
자. 그렇게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하고 싶은 여러분~ Salesforce가 정리한 요 인포그래픽부터 살펴 보시죠.
인스타그램이 가진 광고판으로써의 가치와 그곳에서 일고 있는 광고붐, 광고 상품을 비롯해 그런 광고 상품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까지 여러 정보를 제공하고 있거든요. 국내에서도 인스타그램 광고가 더 늘어나고 있으니 이런 인스타그램에서 광고 잘 하는 법 같은 거 챙기시면 좋잖아요~^^
[관련링크 : adweek.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