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터블 스피커 리뷰] 둘이 만나면 한층 풍성한 스테레오 사운드로~ LG 포터블 스피커 듀얼 플레이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우선 지난 글부터 살짝 상기시키며 본편을 시작해 봅니다.



LG전자가 선보인 신상 휴대용 스피커에 대해 살펴보고 있었죠.^^
LG 포터블 스피커 NP7550/NP7550W라는 2가지 모델이요. 지난 번에 두개의 포터블 스피커를 묶어 스테레오 모드로 이용하는 듀얼 플레이에 대해 살짝 언급했었는데요.


따로 쓰던 두개의 스피커를 하나로 묶으면 스테레오가 된다... 듀얼 플레이...


이번엔 그 듀얼 플레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듀얼 플레이는 두 개의 포터블 스피커를 하나로 묶어 각각의 스피커를 L, R로 구분해 한층 풍성해진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인데요.




사용 설명서를 보면 별도의 앱 사용 없이도 본체의 버튼 조작으로 2대를 스테레오로 연결할 수 있지만, 그보다는 LG 오디오 블루투스앱을 이용하시는 게 훨씬 편리하실거에요.^^;; 설명서가 없어도 스탭 바이 스탭으로 안내되는 문구들만 봐도 어렵잖게 설정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둘을 합치면 최대 40W의 스테레오 스피커로 짠~하고 변신을 하게 되는데요.
어떤 음악을 듣던지 기존보다 더 풍성한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요만한 휴대용 스피커가 들려주는 음악치곤 꽤 훌륭한 수준으로 말이죠.




이 외에도 LG 포터블 스피커는 스피커 1대에 3대까지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도록하는 멀티 포인트 기능으로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들을 때 서로의 음원을 섞어서 들어볼 수 있는 파티 모드 등을 제공하는데요.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하러 캠핑장을 향하신다면 그곳에서 함께할 지인들과 음악을 나누고 미니빔 TV 같은 제품들과 요 포터블 스피커를 엮어서 활용하시기도 좋을 거에요.





나아가 LG 사운드싱크를 지원하는 LG전자 TV와 연결해 TV를 보좌하는 미니 사운드바로도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활용씬을 고심했다는 게 느껴지는데요. 그저 쉽게 가지고 다니는 휴대용 스피커의 가치 외에도 한결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다양한 활용성으로 어필하는 모델답게 가성비를 따져봐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요즘엔 공원이나 캠핑장 같은 곳에서 휴식을 취할 때 음악을 더하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휴대성 하나만 바라봤다가 어설픈 소리에 좌절했던 경험이 있으셨다면 요 녀석을 경험해 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아마도 제가 올린 사진이나 동영상 만으로는 이 녀석의 진가를 알 수 없으실거라 가까운 매장에서 체험해보시라는 말씀도 덧붙이고 싶고요.^^


[관련링크 : LGE.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