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U 스마트폰 스튜디오 에너지...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해서 5,000mAh 배터리를 달았습니다...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국내에선 인지도가 바닥 수준이지만 미국 시장에서 보급형 스마트폰을 열심히 선보이고 있는 BLU.

그들의 새 스마트폰 스튜디오 에너지(Studio Energy)는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합니다. 한번 완충하면 4일을 쓸 수 있다는 무시무시한 배터리를 자랑하는데요.


범상찮은 용량의 배터리 용량, 5,000mAh 배터리를 달고 있는 새 스마트폰...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은 흥미롭지만, 전반적인 사양을 지켜보면 호불호는 나뉠 것 같습니다.

5인치 HD(1280 x 720) IPS 디스플레이, 1.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1GB 램, 8GB 저장 공간(마이크로SD 지원), 전후면 각 200만/800만 화소 카메라, 5,000mAh 배터리, 안드로이드 4.4 킷캣까지... 배터리를 제외하면 사실 사양 자체는 눈높이가 꽤 낮아야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이라서요.



그러니 비교적 넉넉한 5,000mAh 배터리라도 불가능할 것 같은 4일 사용이 가능한거겠지만, 뭔가 확 끌리는 매력은 없네요.^^;; 가격이 179달러(20만원 정도)로 꽤 저렴하고 오래 쓸 수 있어도 무언가 할 때마다 버벅거리는 걸 참아줄 자신이 없어서요.


[관련링크 : Bluproduct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