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두 번째 요타폰(YotaPhone) 준비 중... E-잉크와 AMOLED 듀얼 스크린을 더 개선해 등장한다... 본문

N* Tech/Device

두 번째 요타폰(YotaPhone) 준비 중... E-잉크와 AMOLED 듀얼 스크린을 더 개선해 등장한다...

라디오키즈 2014. 3. 13. 06:00

러시아하면 자원 강국에 부자들도 적잖아서 인지 전세계 스마트폰들의 격전지 중에 하나입니다.

덕분에 메이저 업체들이 앞다퉈 신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수요나 경쟁에 비해 러시아 자체적으로 쓸만한 스마트폰을 내놓진 못했죠.


E-잉크 터치 스크린과 사양을 더욱 강화한 차세대 요타폰...


요타폰(YotaPhone)이라는 재밌는 모델이 등장하기 전까지는요.
요타폰은 전면은 일반적인 안드로이드폰과 똑같지만 뒷면을 평범한 케이스가 아닌 E-잉크 터치 패널을 탑재하고 있다는 게 남다른 점이죠.







그렇게 완성된 듀얼 스크린폰 요타폰의 차세대 모델도 이런 뼈대는 이어가면서 성능 향상에 주력한 모습인데요.

4.7인치(960 x 540)로 더 커진 E-잉크 디스플레이를 뒷면에 전면에는 5인치 풀HD(1920 x 1080) AMOLED 디스플레이를 달아 전작보다 개선된 디스플레이를 앞세우고 있으며 퀄컴의 2.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800, 800만 화소 카메라, 2GB 램, 32GB 저장 공간, 블루투스 4.0, NFC, 무선 충전, 2,550mAh 배터리 등 전작보다 향상된 스펙과 매끄러운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디자인은 아직 프로토 타입이라서 실제 출시 때와는 다른 모습 일 수 있어 섣부르게 평가하기 어렵지만 국내에서도 요타폰에 대해 관심을 가진 분들이 적잖은 만큼 출시가 되면 어떨까 싶긴 하네요. 이제 막 미국 시장에 선보이는 수준이니 국내 출시는 요원해 보이긴 하지만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Tag
, , , , , , , , , , , , , , ,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