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모커 블루투스(Supersmoker Bluetooth), 블루투스로 전화도 음악도 듣는 전자 담배..?!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radiokidz@daum.net 2014. 2. 25. 20:00

본문

반응형

일반적인 담배와 다른 듯 닮을 방식으로 인체에 니코틴 등을 공급하는 전자 담배.
전자 담배도 그냥 담배와 마찬가지로 유해하다, 유해하지 않다 논쟁이 여전한 듯 하지만 결국은 선택의 문제일 뿐 이 녀석도 담배라는 건 다르지 않겠죠.


담배 피우면서 음악 듣고 통화도 하는... 블루투스 전자 담배...?!


아무튼 지난 2007년 처음 전자 담배를 소개했다는 슈퍼스모커(Supersmoker)가 독특한 전자 담배를 7년이 지난 지금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전자 담배 본연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왜 필요할지 모를(?)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했다는 게 이 녀석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덕분에 담배를 피우면서 음악을 듣는다거나 통화를 하는 등의 호사(?)를 누릴 수 있다는 거죠.

그걸 위해 볼륨 조절 버튼과 마이크, 스피커 등이 깨알같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도대체 누가 이런 요상한 전자 담배를 필요로 할까 의문부터 드는 게 NG 같지만 최소한 이 제품을 내놓는 업체는 이런 신기한 제품을 선호하는 이가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블루투스 전자 담배를 내놓은 거겠죠.



참고로 슈퍼스모커의 블루투스 전자 담배는 79.95유로(1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전자 담배든 일반 담배는 제겐 그다지 필요 없는 제품입니다만... 요런 특이한 제품에 끌리는 분 혹시 계신가요? 담배 피울때 전화 통화부터 음악 듣기까지 쉽게 하실 수 있을테니...


[관련링크 : Supersmokerbluetooth.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