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메이커라서 가능했을까? 혼다가 선보인 스마트폰 에어백, 케이스 N(Case N)...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스마트폰이 대중화됐다고 해도 여전히 스마트폰의 고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하이엔드 스마트폰 중심으로 돌아가는 우리나라는 더 그런 편인데요. 그런만큼 액세서리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스크래치를 막아줄 보호필름은 기본이고 다양한 스타일의 케이스까지 저마다 다른 특징을 내세운 제품들이 넘쳐나는데요. 저마다 튼튼하다 강하다 주장하는 녀석들 사이에 획기적인 제품이 나올 수 있을까요?



혼다가 만든 세계 최초의 스마트폰용 에어백이라고...



예컨대 혼다의 스마트폰 케이스 N(Smartphone Case N) 같은 녀석이요.
자동차 메이커답게 혼다가 선보인 동영상 속 케이스는 무려 에어백을 장치하고 있습니다.-_-;; 스마트폰을 떨어트리거나 하면 펑하고~ 에어백이 펼쳐지도록 만들어진건데요.






사실 이 제품에는 비밀이 한가지 담겨 있습니다.

이 제품은 콘셉트 단계나 프로토 타입이 아니라 혼다가 자사의 새로운 자동차 N BOX, N BOX+, N-WGN 모델 등을 홍보하기 위해 일종의 장난 영상을 만들면서 공개한 것이거든요. 그러니 상품화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지만 혼다는 단순히 자동차 뿐 아니라 로봇과 개인 이동 장치 등 다양한 미래 기술을 연구하고 현실화하고 있으니 뭔가 재밌는 걸 앞으로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스마트폰용 에어백보다 더 나은 무언가를~ㅎㅎ


[관련링크 : Honda.co.j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